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벽반 아무말 대잔치] 슬럼프 슬럼프... 다들 어떻게 슬럼프를 극복하시나요?

in #kr-dawn7 years ago

빔바님 자기가 자기 자신에게 무기력하다고
느낄때에는 잠시 하던 일을 뒤로두고
미뤘던 일을 하나씩 하다보면 다시 최상의
나로 돌아오실겁니다!
여행이라던지,시간이 없어 하지 못했던것들
이런 것들이라도 하며 나에게 조금의 휴식을 줘야 하지 않을까요?
아니면..너무 힘들잖아요..ㅎㅎ
너무 아무말이였나요....ㅎㅎ?
빔바님 항상 하시는일 화이팅입니다!
복싱 채육관이라니..!저는 운동은 젬병이라서요..ㅎ
저는 이참에 운동이나 좀 해보려고합니다..
새벽반 출근입니다~!~ㅎㅎ

Sort:  

ㅎㅎㅎ 그렇죠... 사실 여러 분들이 지금 지적해주시고 있는데, 제가 쉬는 법을 잘 모릅니다 ㅠㅠ 쉬는 날도 자꾸 이상한 일을 벌려 쉬질 못해요... 저는 사실 그것들이 쉬는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잘 쉬는 법을 아는 것도 참 중요한 일인 것 같습니다. 뭘 해야 아무 생각 없이 쉴 수 있을까요! ㅠㅠ 어렵네요... 저도 오늘 가서 영혼바닥까지 탈탈 털리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체력 좋은 사람들 멋있어요... 출근 확인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