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케터를 꿈꾸던 내가 데이터 사이언스를 시작한 이유

in #kr-datascience7 years ago

오오!! 마케팅 관심 많대서 들어왔는데 저랑 진짜 관심사 비슷하신 것 같아요! 저도 파이썬 배우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이번학기 MIS 공부하면서 어렵지만 '이거 진짜 쩐다' 생각했었는데 이 글 읽으니까 저도 mis 공부 더 하고 싶어지네요.. 저도 파이썬 배우기 시작했어요! 이것도 정말 비슷하네요 ㅎㅎㅎ
경영학과가 탁상공론이다, 순수학문이 아니다. 이런 말이 많지만 실제로 좀만 다르게 세상을 보면 온통 경영학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것 투성이인 것 같아요. 매력적인 학문이에요! 저도 미약하지만 업보팅을 누르고 갑니당!! ㅋㅋㅋ

Sort:  

아 직접 방문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저랑 관심사가 겹치는 것이 생각보다 많아서 신기하네요!
과동기들 중에서도 잘 못 보았는데ㅋㅋㅋ
앞으로 경영학에 대한 글 또는 여행 등 취미생활~
좋은 글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