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22] 일상 - 태어나 처음보는 매미

in #kr-daliy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sujae17입니다.
어제 둘째가 태어난 후 처음으로 본 매미를 저에게 보여주면 놀길래 재미 있어서 한번 올려볼까 합니다^^


![image]() 처음엔 쇼파에다 두면서 매미를 미끄럼 태우더라고요 ㅎ 물론 매미는 미끄럼 탈때 바로 날아가고 합니다^^



image
그리고 제 무릎에 매미를 올려두니 움직이는걸 보며 깔깔 웃더라고요. 제가 싫타고 말하서 결국



image
그 매미는 장난감에 태워서 장난감과 함께 모험을 떠났습니다.
ㅡㅡㅋ


어제 둘째는 하루종일 매미만 가지고 놀았는데 나중에 매미가 불쌍해서 제가 몰래 창문으로 보내줬습니다 ㅎㅎ

하루만 지났어도 살아남아 있지 못했을거라
봅니다^^

Sort:  

매미의 계절이네요.
제가 사는 곳에는 아직 매미울음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여긴 매미가 엄청납니다 ㅜㅜ

밤 낮으로 맴맴 하는데
진정 여름이 다가온듯 합니다^^

매미 엄청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이 동네는 여름만 되면 난리가 납니다 ㅎ
집으로 들어 오는 경우도 있어요 ㅋㅋ

아주 피곤합니다
그나마 아이들이 매미를 많이 잡아가긴 하는데
역부족이예요 ㅎ

매미랑 너무 재밌게 노는데용?ㅎㅎㅎ좋아 보여요^^

처음보는 곤충이라 장난감인줄 알아요 ㅎㅎ

매미랑 잘 놀다니... ㅎㅎ 귀엽기도 하고.. 부럽네요.

한 여름에 산책 할 때면 매미가 어깨나 뒷통수를 하이파이브 하듯 치고 도망가기때문에 ㅡㅡ; 저는 매미가 무섭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저도 매미는 무섭네요 ㅜㅜ
첫째도 무서워 하는데
둘째는 항상 겁이 없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348.61
ETH 3557.7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