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한손님 스티커 나눔 후기!

in #kr-daliy6 years ago (edited)

011.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며칠전 한손님 (@onehand)의 스티커 나눔 이벤트에 참가하여 어제 받았습니다!
우편올일이 뭐가 있지 싶었는데, 스티커가 들어있었습니다:)


02.jpg

색감도 글씨체도 귀욤귀요미입니다!


03.jpg

어디 붙일까 고민하다가 수업 악보 모아두는 파일에 붙여보았습니다:)
노란색과도 아주 잘 어울리네요.
좋은 이벤트로 예쁜 스티커를 나누어주신 한손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레첼님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제가 당장 살께요! ㅎㅎ

만들고 싶지만 팔정도의 퀄리티를 뽑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ㅋㅋ
도전하면 연락 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받으셨군요! 스티커의 글씨가 기울어진 것이 원래의 디자인인데, 똑바로 세워주셨군요.ㅋㅋㅋ

아...?ㅋㅋㅋㅋㅋ
무의식적으로 그만 그렇게 부처버렸네욬ㅋㅋㅋㅋ

뒷 배경의 가로줄을 기준으로 수평을 맞추셔서 붙이시면 됩니다.ㅋㅋ

아껴둔 친구들은 올바르게 붙여쓰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옹 음악관련일 하세용 악보~!!! 게을러서 신청못한1인.😅😅

보컬학원에서 영어발음 교정 수업하고 있어요..ㅎㅎ
스티커 너무 귀엽습니당..ㅎ 또 한번 한손님이 자비를 베풀어주시기를..!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