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살면서 만난 가장 잘생긴 남자와 예쁜 여자 이야기

in #kr-daily6 years ago

으아 무지 궁금하네요 어떤 얼굴일지 ㅋㅋㅋㅋㅋ

'나는 가까스로 '참 잘생기셨네요!'라는 감탄사를 입 밖으로 꺼내지 않으려고 모든 인내심을 짜냈다' ㅋㅋㅋㅋ 그러게요 저도 그럴 떄가 있었던 것 같네요 ㅋㅋㅋㅋ

Sort:  

ㅋㅋ어머 유키님 댓글있다.
제가 사진이 있었으면 유키님 보여드렸을텐데 정말 없다는

유키님 잘 있으신가요? ㅠ 요새 뜸하시네요.
어디서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ㅠㅠ

안녕하세요!!!!!
그러게요 요몇달 스팀잇을 까맣게 까먹고 살아버리고 말았네요.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ㅠㅠ 고물님 따뜻한 댓글에 마음이 뭉클.

여전히 어디 안 가시고 여기 계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엔 뭔가 이런 게 있네요. 난 오랜만에 온 주제에 다른 사람들은 어디 안 가고 계속 붙어 있어주었으면 하는 이런 욕심 가득한 마음.. :)

우왓 유키님이시당! 전 아마도 오래도록 스팀잇에 있을 것 같아요 요렇게 가끔씩이라도 만난다면 너무 반가울것 같아요- 또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유키님이 오시겠구나 기대하게 되니깐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