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신과함께 영화를 보고 나서.. 후기..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신과함께라는 영화를 보고 나서 짤막하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제가 처음 이영화에 대해 인지하게 된 건
첫째 웹툰원작이 있다고 들었고
둘째 몇몇 영화들 시작 전 짤막하게 광고 하는거 보여주는거를 보고 나서
입니다.

내 말그대로 그다지 기대를 하지 않고 봤습니다.

약간 특이한 영화?의 느낌을 가지고..

약 2시간 20분의 러닝 타임동안 꿀잼으로 봤습니다. 한마디로.

신기한게 이번년도에 봤던 영화들 (꾼,범죄도시,강철비)이 대게 다 재밌네요.

저는 보통 그렇게 재밌다고 생각하는 영화들이 별로없었어요 ( 라라랜드, 어바웃타임, 비긴어게인 등 다 영화 직관 시 별로..)

ㅎㅎㅎ 진짜 영화보면서 엄청 울었네요. 저도 울고 주위 사람들도 울고.
(다들 우는 분위기 때문에 그랬었나)

보면서 주요하게 느꼈던 점은,

작년에 일었던 단테의 신곡에서 묘사하는 지옥의 풍경과 약간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테의 신곡 지옥편까지 읽었었거든요.. 읽으면서 저에 대해 많이 생각했었죠... 시간이 난다면 단테의 신곡도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단테의 신곡을 읽기 귀찮으시다면.. X-BOX 게임 Dante's inferno 영상을 보시는 걸 추천. 재밌어 보이기도 하고, 뭔가 으스스한 분위기가 약간 잘 묘사했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자꾸 이야기가 세는데, 여튼 신과함께 재밌습니다 여러분..

한번 가셔서 보시고 오셔요~~~

ㅎㅎㅎ

Sort:  

맞아요 저도 꿀잼이었어요 ㅠ 넘나도 슬프고...ㅠㅠ 시간가는줄모르고봤네요 cg 보는재미도 굳 ㅋㅋㅋ 강철비를 안봤는데.. 추천인가요? 범죄도시는 저도 넘 재미졌어요 ㅋㅋ

강철비 추천입니다 ㅎㅎ. 그냥 아무생각없이 보시면.. 완전꿀잼!! 여튼 너무 많이 울어서 눈이 오늘 많이부었네요.. 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