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혼자놀기 좋은 편 1탄] 캐리커쳐, 웹툰 컷, 이모티콘까지?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너무너무너무 하고싶고 재밌어 보이지만....할 시간이 없습니다 ㅜㅜ 오늘도 새로운 노래를 기다리고 있는데...월요일이라는 사실을 깨닫고는... 뒤로 빽! 재생버튼 눌럿....신나게하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 ㅋㅋ

Sort:  

ㅋㅋㅋㅋ 선샤인님 오늘 노래가 올라갔지만 그리 기쁜 상태의 노래가아니라서 ㅋㅋㅋㅋ... 코인에게 받치는 슬픈 노래에요 ㅠㅠㅋㅋ
앗 진짜 재밌는데 .. 밤에.. 혹시 잠이 오지 않는다면 슥슥....ㅋㅋㅋ

그랫구나...그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진짜....진심 가사 너무 재밌습니다...매력터짐..

슬퍼하지마세요...진심...음색 너무 좋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샤인님 천사에요 감사합니다 ><
가사는.. 하아 심혈 기울여서...ㅋㅋㅋ

something special 너~~~~~~~~~~~~~~~~~~~~~~~~~~~~~~~~~~무 좋습니다....ㅎㅎ

ㅋㅋㅋ좋은 노래가 한개라도 있어야 진짜 다행임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85.22
ETH 2914.9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