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8. 한 방 아닌 두 방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퇴근 후 50일 프로젝트 2주차 정리를 할 생각이었지만, 상사들로부터 심하게 한 방도 아닌 두 방을 맞은 탓에 기분은 엉망이고 식사를 걸러 기운도 없다.

어찌 본인들의 생각은 항상 옳고, 다른 사람의 생각은 가끔 옳은 지.
어찌 본인들의 잘못은 별로 없고, 다른 사람의 잘못은 그리 많은 지.
어찌 본인들의 책임은 생각 않고, 다른 사람의 책임만 생각 하는 지.

회사 생활 꽤 했지만, 이런 분들과 생활하는 게 아직도 적응되지 않는다. 아니 이젠 회사 생활 하기 싫을 정도로 점점 더 적응이 어려워 진다. 지쳐가나 보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랬다고 휘리릭~ 회사를 나오는 게 하나의 방법일 수 있겠지만, 그러기엔 용기가 많이 부족하다.

지금은 아이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며 상처받은 내 마음을 자체 치유할 수 밖에.....

금주 5개월째, 냉장고 속 맥주로 가는 손의 방향을 간신히 바꾼 @strosalia

1.JPG
태평양과 코르테스 해가 만나는 엘 아르코(El Arco), 멕시코 로스 카보스

Sort:  

금주 5개월째!! 대단하셔요.ㅎㅎ
어디가나 사람이 제일 힘들게 하는 거 같네요...그리고 자제분 같은 사람으로 치유하고 ㅎ
힘내세요~~~

사람이 사람을 힘들게 하죠. ㅎ 감사합니다.

음 저도 그래서 그만 뒀지만 갑이되거나 어깨에 뽕이 들어가면 사람들은 그렇게 되는듯 초심을 잃지말고 갑이되거나 상사가 되야함 힘내세요!! 안 그런 사람들도 많아요 ㅎㅎㅎ

무서운 게, 그분들도 제 나이대에 초심을 잃지 않는 상사가 되려고 생각했었을 것 같아요.
근데 회사와 위치가 그분들을 그렇게 변하도록 만들었다고 생각하니,,, 더 답답해지더라구요..
네,, 안 그러신 분들이 더 많죠. 감사합니다.

고생이시군요ㅠㅠ 힘내시라는 위로밖에는 드릴 말씀이... 황금같은 주말 오후인데, 지금은 다 잊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ㅠㅠ

감사합니다.
여긴 이제 막 토요일 자정을 지났는 데, 내일 종일 빈둥빈둥 해야 겠습니다.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회사 스트레스 많이 봤습니당
정말끔찍해용
그래서 버티다 다른일
코인 하고있습니당
생각없이 나와서
힘들더라고용
여러가지 생각해봐야
합니당
저도 그래서 스팀파워 투자하는것
코인쪽일짜리 생각해보고있습니당
좋은일 있으시길바랍니당

네,, 감사합니다. 생각하시는 바가 잘 이뤄지시길 바래요.

좋은일 있으시길 바랍니당
대한민국 아버지 화이팅입니당

@위로해

감사드립니다.

@strosalia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sindoja께 이야기 다 들었습니다. 세상사 다 그런것 아닐까요?. 힘든일이 있으면 반드시 좋은일도 있대요! 기운 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킹!

현실이 그렇다는게 정말 서글퍼지네요 ㅠㅜ 진짜 일하기 싫으면 나가면 되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 막상 본인이 이런 일을 당한다면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네요
아이들 모습 보시면서 기분 푸세요

남의 밥그릇 가지고 함부로 이야기 하는 거 아니라고 누군가 그러더구요.
근데 현실은 그렇지만도 않더라구요.. ㅎㅎ
애들 있어서 살죠 뭐... 감사합니다.

진짜 마음 상하셨겠네요ㅠㅠ 상대방 입장에서 좀 생각해주지...ㅠㅠ 아이들 사진과 동영상으로 꼭 힐링하시고 다시 힘내시길 응원할게요!!

역시 애들이 최고네요. 힘이 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노래로 불러주세요^^)

하하,, 감사합니다.
근데 누군가는 그 노랠 아빠 "돈버세요"로 들린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