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0. 아쉬운 월드컵 경기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들 어젯밤 축구 경기에 아쉬움이 많으실 듯 합니다. 자력은 아니지만, 멕시코가 이겼으면 한국도 16강 진출이었는 데, 아~~ 멕시코가 져버렸네요. ㅠㅠ

경기를 다 보진 못했지만, 다른 사무실에서 들리는 탄식과 환호 소리에 누가 이기고 지고 있는 지는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참, 저는 멕시코에 있습니다. 멕시코가 3 대 0으로 지고 있을 때, 동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경기에서 진다고 해서 이 세상이 끝나는 건 아냐..
우리, 어서 일하자..
할 일이 많아..

그런데, 다들 표정이 밝지 않아 좀 의아했습니다.

음, 멕시코가 앞선 두 경기를 이겼으니까 지더라도 16강 아닌가?

라는 착각을 했던거죠. 독일이 이기면 멕시코가 예선 탈락이란 이야기를 듣고 아차! 싶었습니다. 요즘 동료들은 월드컵에 푹 빠져 있었고, 한국의 상대가 세계 1위 독일인 만큼 긴장할 만 했습니다.

그런 찰나에 Corea!!! 하는 환호성이 들렸습니다. 한국의 득점에 동료들이 마냥 기뻐하더군요. 한국을 그렇게 진심으로 응원하는 지 몰랐습니다. ㅎㅎ 그리고 잠시 후 추가골로 멕시코의 16강 진출에 쐐기를 박아주니 다들 함박 웃음을 지으며 일을 하네요. ㅎㅎ

경기가 끝난 후 사무실을 지나가는 동료들이 정말 고맙다고 한국을 사랑한다고 이야길 하네요. 정작, 저희는 도움을 받질 못했는 데 말이죠. ㅠㅠ

한 친구가 사무실로 들어와 고맙다는 이야기와 함께 아래 사진의 데킬라와 잔을 선물로 주고 갑니다. ㅎㅎ 저로선 아쉽지만, 멕시코가 16강에서도 선전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당분간은 안전한(?) 회사생활을 할테니까요. ^_^

축구 경기의 아쉬움을 떨쳐 버리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1.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16강 너무 아쉬워요

네, 여기는 난리 났습니다. 고맙다고 꼬레아 꼬레아 외치는 사람들이 많네요. ㅎ

언젠가는 자력으로 16강 가겠지요. 그날을 기다려봅니다.

네, 꼭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16강 정도는 마음 조리지 않게 수월하게 진출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길 바래봅니다!!!

그냥 가볍게 통화되는 그런날이~~

멕시코가 이겼으면 함께 올라가는건데... 끝나고 보니 아쉽더라고요 ㅋㅋㅋ

완전 아쉽죠. 멕시코가 안 도와주네요. 쩝,,

글을 너무 늦게 봤네요^^
멕시코가 브라질에게 아깝게 져서 안타깝네요...

대통령 선거 다음날 경기를 했는 데, 심기가 불편해 하는 친구들이 있어 조심히 지내고 있습니다. ^^

정말로 많이 아쉬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