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_J의 Amazon 도전기 #3] 아마존에서 물총을 팔아볼까?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_J의 바라기 @ssasseo입니다!
미국 아마존에서 물건을 팔고 돈이 입금될텐데, 아마존 규정상 국내 계좌로는 대금을 받을 수 없고 미국 계좌가 있어야됩니다..
미국에 한번도 가보지 못했기에 당연히 미국 계좌가 있을리 없는 저는..
미국 가상계좌를 발급해주는 Payoneer에서 미국 가상계좌를 발급 받았습니다! 찾아보니 Payoneer에서 지원해준다고 하더군요! 역시 안되는게 없는 요즘 세상입니다ㅎㅎ


[Payoneer 홈페이지]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국내 은행계좌를 연결해주면 2~3일 후에 가입완료 메일이 옵니다! 그럼 아주 간단하게 미국 가상계좌 개설 완료! 너무 간단하게 계좌가 만들어져서..이런게 악용 되면 어쩌나 싶기도 하네요..


[만들어진 미국 계좌]

이젠 만들어진 계좌를 아마존에 연결해주면 끝입니다! ㅎㅎ 참 쉽죠?! 이렇게 되면 이젠 미국 아마존에 사업자 없이 물건을 팔 준비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진행하면서 이정도로 간단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면서 이게 진짜 이렇게만 하면 되는거야?!라는 의구심을 갖지만, 정말 이게 다였습니다.

판매할 계정을 준비하였으니, FBA시스템에 대해서 공부도 할겸 본게임 시작전에 테스트 물건을 한국에서 사서 미국으로 보내봤습니다ㅎㅎ 뭘 보내볼까~~~생각하다가 아마존에서 다른사람들이 파는 물건들을 보는데!


잉? 물총이 $19 더라고요?
이거 한국에서 도매토피아 같은곳 가면 4천원이면 살 수 있었던거 같은데?!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한 FBA 계산기]

$4에 사서 $19달러에 팔면 수수료 제하고 투자대비 수익률이 14%정도나오네?
보통 30%정도를 생각하고 한다지만, 처음이니깐 뭐!

사실 물총이 처음 물건 올리는 사람한테는 쉬워보였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 제가 물건 설명쓰기도 쉽고ㅎㅎ 그래서 온라인 도매몰을 열심히 돌다다니다가 적당한 물총을 찾았습니다!



[팔려고 구매한 물총]

대략 4600원짜리 총 5개를 구매하였습니다ㅎㅎ 참 싸죠?! 아마존셀러 도전하면서 이런거 싸게 사는법도 배웠네요! 이젠 이걸 19000원에 팔면?! 배송비, 수수료 빼도 적자는 아니겠지?! 싶어 테스트용으로 물총으로 결정!

다음 포스팅을 통해 FBA에 입고시키는 후기를 올리겠습니다..이젠 여기서부터 난관에 부딪힙니다.....ㅎㅎ

  • (다시복습)FBA란? 미국에 있는 FBA 물류창고에 제가 판매할 아이템을 넣어둔 후 아마존에서 물건이 팔리면 FBA 물류창고에서 고객에게 직접 물건을 발송시켜줍니다. 물건의 반품이 들어와도 FBA 물류창고에서 처리해줍니다. 다시 말해 아마존 FBA시스템을 이용하게 되면 저희는 저희가 팔 물건을 싸게 사와서 아마존 FBA 물류창고에 넣어주고 아마존 홈페이지에 물건을 게시하면 제가 할 일은 끝나는 겁니다. 물건이 팔리면 알아서 배송해주고 고객의 추가 요청사항도 FBA에서 처리해주니깐요!


글 재밌게 보셨으면 Upvote와 Follow 부탁드릴꼐요!ㅎㅎ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부자, 행복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쟁취하세요!


- [BE_J의 Amazon 도전기 #1] 평범한 직장인의 평범한 아마존 셀러 도전기를 시작합니다!
- [BE_J의 Amazon 도전기 #2] 한번도 가보지 못한 미국에있는 아마존에 물건을 팔기 위해 준비하다.
Sort:  

ㅎㅎ

제목이 아마존 도전기 라고 해서
일부 넘사벽 스펙들의 아마존 취업 도전기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ㅋㅋㅋ
물총 한국에서 싸게 사서 미국 아마존에 올려 파는 이야기네요.

ㅋㅋㅋ
아마도 중국 제조사가 아마존에 올려서 팔지 않거나 퇴출당했거나 등등의 여러 이유가 있긴 할텐데요,

일단 여러가지 재미 있는 시도라고 생각되네요.

fba 에서 반품 등을 다 처리해준다는 부분이,
좀 의심 스럽긴 하네요.

반품후 대체품 보내거나 환불해주어야 할텐데,
판매자 책임이 없지 않을 듯..

미국 통장 개설 정보 좋아요.
kyc 규정을 어떻게 회피하는 것 같은데,
잘못하면 된통 당하는 수가 생길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지만,

하회를 기다려 봅니다.

ㅎㅎ아마존에 취업하면 좋겠지만..그게 힘들다면 아마존을 이용해서 물건이라도...
일단 저는 지금 중국 소재 공장에서 물건을 제조해서 바로 미국으로 보낸다음 FBA를 이용해서 팔고있는 상태입니다ㅎㅎ
지금 투자금 회수중인데..생각보다 회수가 쉽지가 않네요 ㅠㅠ

반품부분 말씀해주셨는데, 물론 판매자한테 책임이 있습니다 ㅎㅎ
FBA에서 해주는 부분은 반품을 위한 고객 대응을 말씀드린거예요ㅎㅎ
반품하게 되면 배송비나 부수적인 부분이 제 계좌에서 따로 빠져나갑니다ㅠㅠ

댓글 감사드려용~ 지금까지 했던경험들을 스팀에 주기적으로 공유드릴테니 관심가져주세요:-)

아마존에 월급장이로 취직해서
제프에게 딱이며 사는 것 보다,
아마존 이용해서 물건팔고 먹고 사는 것이 훨씬 낫다고 보는 편입니다.

'중국 소재 공장에서 물건을 제조해서 바로 미국으로 보낸다음 FBA를 이용해서 팔고있는 상태'
대단하십니다.

글을 읽으며 제가 생각했던 그런 차원이 아니시군요.

'투자금 회수중인데..생각보다 회수가 쉽지가 않네요 ㅠㅠ'

세상에 쉬운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만,
성공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좋은 경험 많이 알려주세요.
감사..

관심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성공 못하고있는 이 시점에 글을 쓰고 있지만,
성공할때까지 아마존 도전기 시리즈는 이어 가겠습니다ㅎㅎ
지켜봐주세요!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재밌겠는데요

ㅎㅎ 기다려주세요!

네 사업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아마존에 물건을 팔수도 있었군요.. 필요한물품은 아마존에서 구입하구..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아니예여..ㅎㅎ 팔 물건만 명확하면 생각보다 절차는 간단하더라고요!

오. 아마존에서 물건을 판다. 신나는 군요. ㅎㅎㅎ 좋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

ㅎㅎ 후기 기대되네요^^
도전정신 좋아요!!^^

넹.. 성공하든 실패하든 일단 도전이라도..ㅎㅎ

창고로 한번에 보내 놓으면 배송료가 더 절감될려나요?^^;;
BE -J님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요기 구경 와보세요. 스팀잇으로 돈벌기 까페가 생겼엉ᆢㄷ~^^

넹 맞아요 창고로 한번에 보내놓으면 배송비도 절감되고 그외 이점이 많아요 ㅎㅎ
오 카페 한번 구경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저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다음 회 기대할게요. ^^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영어 울렁증이 있어서 아직도 구매 안해봤는데, 판매까지 하신다니 대박입니다.
02_다다다다.gif

ㅎㅎ아닙니다.. 저도 영어 울렁증이있습니다..그래도 참고 보면서 하고있어요ㅠㅠ

의외의 물건으로 시작하셨네요
물총 ㅎㅎ

단지 테스트였고 본격적으로 팔고있는것은 다른물건이예요 ㅎㅎ 그것도 나중에 올릴께요!

오 ㅎㅎ 의외로 쉽네요?ㅎㅎ
잘되시면 후기 부탁드립니다 ㅎㅎ

ㅎㅎ 네 맞아요! 물건 선정만 잘하시면 자고있을때도 돈이 벌리는 시스템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라고 자신있게 말하지만.. 저도 아직 성공을 못했습니다..ㅎㅎ

쏠쏠한 정보네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74.67
ETH 2368.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