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즈 스위퍼] 이상민님이 하는걸 보고 ...어제 구매해봤습니다... (더러운거 없어요!!★)

in #kr-daily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에 더러운 거 없어요보고 현웃터뜨리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어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혹시나... 아니.. 코세척 하는걸 내가 왜봐야해??? 라고 생각하시는분이 혹여나 있을까봐...하하하하 신난다님 오후도 신나게 보내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