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 길을 걷다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aily7 years ago

1501598470809.jpg

지하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광고판엔 써있습니다.
'UP TO 50%'

이것이 저에겐

'50% UP VOTE'로
읽힙니다.

저 어떻하죠?

이 글을 보는 당신도
그렇게 보이시나요?

Sort:  

보팅유도도 가지가지 ... 50%업보트 했습니다.


헉.. 유도당하셨네요~ ㅎㅎㅎ
저는 뭐... 미약한 보팅과
감사 밖에 드릴 것이 없네요.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43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ryanhkr.

하하 그렇다 할지라도 20% 보팅만... ㅎㅅㄷ

1%도 소중합니다 ㅋㅋ

스팀잇 병입니다.......
ㅋㅋㅋ

성공을 해서 치료를 하느냐...
치료를 하고 성공하느냐...
그것이 문제네요...

저....저도 그렇게 보이는군요 ㅋㅋ

입문 하신지 얼마 안되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벌써 이러시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순간 그렇게 읽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증세가 보이시네요~~
좋은 병원 찾으면 공유하기요~ ㅋㅋ

같은 증세를 보이는것 같습니다..ㅎ
어디가면 고칠수있죠?ㅎ

보니깐..
같은 증세인 분들 모아모아
나중에 단체 할인 받아야겠습니다.

좋은밤되세요 d-m님

재미있네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보이기도 합니다^^

보고싶은데로 보는 것이 사람인가 봅니다.

네 ㅎㅎ 그런가 봅니다.

스팀잇에 중독되는 중이십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중독 되어봐요~

ㅋㅋㅋㅋㅋㅋ

곧 경험 하실 겁니다.

스팀과 사랑에 빠지셨군요 ㅋㄷㅋㄷ 우리모두 그러하듯

아 이것은 사랑인가요? Q(^-^Q)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831.26
ETH 3460.5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