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멋진 몸매 도우미, 맛있는 프로틴 파우더 소개해 드립니다^^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image3.jpeg

오늘은 요리 말고 제가 먹는 프로틴 파우더 소개해 드릴까 해요~

이제 여름이 오는데 비키니 입으려면 식스팩 정도는 챙겨놔야 하는거 아니겠어요? ㅋㅋㅋ(죄송합니다. 쿨럭~)

암튼 전 운동하면서 단백질 보충을 음식으로 하는 편이지만 바쁠땐 이 파우더를 닭가슴살 대신 먹기도 합니다.

우선 유기농에다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 져있어서 안심이 되고

무엇보다 제 입맛에는 맛이 있거든요~

운동하기도 힘든데 맛이라도 있어야죠~~~ (제가 원래 맛있는거 먹는걸 좋아해서)

61pTk7kOA-L._SL1000_.jpg

재료들만 봐도 건강해 질것 같지 않으세요^^

61OkGTz95VL._SL1000_.jpg

영양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일반 적으로 먹는 Whey 프로틴보다 섬유질이 있어서

왠지 더 건강해질것 같은 느낌 적인 느낌이랄까요~ ^^

우선 전 미국 코스트코 (가끔 쿠폰으로 6불 저렴하게 구입가능) 에서 24불 정도를 주고 샀고

아마 한국 코스코에도 있을것 같긴 해요.

한국분들은 아마존이나 헬쓰관련 샾에 가시면 구매하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혹시 모르니 아마존 링크 알려드릴께요~

https://www.amazon.com/Orgain-Organic-Protein-Vanilla-Packaging/dp/B00J074W7Q?th=1

맛은 쿠키앤크림, 바닐라, 초코 퍼지, 피넛버터, 바닐라 아몬드가 있는데

전 초코 퍼지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가 오는 여름 ...바쁘시지만 근육 만들기에 도전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전 이만 운동 하러 갑니다~~~~ 슝~~~~~

Sort:  

허벌 라이프 같은건교..
직구그나,,
살이 떡상하니.. 제 몸상태는 떡락..

몸이 떡락을 해도 그정도 미모시면 고점으로 아뢰요~ ㅎㅎ

말씀만이라도 정말 행복하여요

리수님 여성분?!
오호호호 |~~~~~~~~~저도 일단 한번 사보겟습니다

네 저 여성 맞아요^^
윤크리님 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화이팅^^

윤크리님도 도전!!! ㅎㅎㅎ

리수님 화이팅!!
스팀잇 저보다 더 잘 적응 하시네요! 가즈아!
보팅 리스팀 합니다!

저는 제이님 넘 잘 하셔서 조금이라도 따라갈려고 분발하는 중 인걸요~^^

저는 글갯수는 많은데 영양가가 없어서 ㅋㅋ
아 그리고 kr-join 에 자기 소개글 한번 올리세요.
거기는 딱 한번만 글 올릴수 잇는 태그!

오호~ 감사해요^^ 한번 해볼께요~

여름이 기대되시겠네요 ㅎㅎ
불금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제 슬슬 다시 재정비 해야죠~^^
두드림님 팔로우 댓글 리스팀 보팅하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요새나오는 프로틴들은 맛이 괜찮더라구요 ㅋㅋ
식스팩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식스팩 겨울동안 집나가서 다시 데려오려구요~^^
Woogie 님도 얼렁 다시 불러오세요~

알타이님(@rtytf)이 추천해주셔서 방문 왔습니다.
https://staging.busy.org/@trueonot/59-2018-04-28

제 이벤트에도 들러주세요.
보팅 남기고 갑니다.

리수님 안녕요~~~
걱정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분에 해결 기미가 보입니다!
이번에 많은 분들 도움이 얼마나 소중하고 따뜻한지 배웠읍니다
리수님 너무 고마워요!
곧 돌려 받았다는 소식 전할수 있으면 좋겠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