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팻 글씨 득탬] @marginshort 님께서 제작해 주신 제 이름 입니다 ^^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자 @redkain 입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대문이 생겼습니다 ^^


어제는 하루종일 프로그램 짜느라 이벤트 선물 자랑을 못하고 있었네요 ㅎㅎ

@marginshort 님께서 붓팬을 이용해서 이름을 써 주셨어요

앞으로는 저의 대문으로 사용 할 예정입니다.

@marginshort 님 감사합니다 (_ _) 꾸벅..


이벤트 때 많은 분들이 좋은 선물을 획득하신거 같더라구요

저도 얼른 끼어서 받아 내고 말았답니다. ㅎㅎㅎ

덤으로 한자 글씨까지 해 주셨어요 (깨이득!~~~ ㅋㅋㅋ)


검은 배경에 너무 멋지지 않나요? ㅎㅎㅎ


요즘 좋은 이벤트 해 주시는분들 때문에 계속 받기만하고.. 죄송스러ㅂ... 아니 행복합니다 ㅎㅎㅎ

저도 더 노력야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하게 됩니다.


오늘은 저도 행동 프로젝트좀 진행 해야겠어요

이 포스팅 올리고 나서 우선 요 몇일 쓰지 못하고 있던 제 판타지 소설 4편을 이어서 쓸 예정이에요

몇 시간 정도 쓰고 머리 좀 식혔다가 100 팔로워 이벤트 준비를 위한 추첨기 코딩도 진행 할 예정입니다.

다들 꿈나라에 계실 시간인데 좋은 꿈 꾸시고 일어나셔서 행복한 금요일 시작 하시기를 바래요 ^^

Sort:  

다크한 포스가 풀풀 풍기는 멋진 간판이네요!! ㅋㅋㅋㅋ

어둠의 기운ㅇㅣ.. 쿨럭.. 아닙니다
중후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글씨가 멋스럽네요~! 대문생기신것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rginshort 님께서 신경 써주셔서 영문이름 까지 들어간게 특히 마음에 드네요 ^^

오오~~무협지 표지 느낌이예요!!!
완전 멋있네요!
멋진 대문 받아서 부럽습니다^^

그쵸? 무협지 표지에 나올 듯한 느낌이 팍팍 나네요 ㅎㅎ
강렬한 느낌이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붓글씨가 먼가 포스있어보여요 ㅋㅋ 멋진 대문이네여

감사합니다 ^^
@marginshort 님께서 제 마음을 어떻게 아셨는지 멋진 느낌을 팍팍 살려 주셨어요 ㅋㅋㅋ

붓펜을 이용한 대문 멋있어요!!^^
축하드려요~!!
추첨기 코딩 기대하고 있는 1인입니다 !! >_<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 , ^

감사합니다 ^^
프로그램도 열심히 만들어 볼게요 ㅎㅎ

뭔가 포스가 있습니다.
리눅스 콘솔이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요 몇일 사이에 득탬의 연속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redka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먼가 강력함이 느껴지는 간판이네요 ^^

다크포스가~ 똬악~ 새겨져 있어요 >.< ㅎㅎㅎ
멋진 대문 얻어서 너무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0.52
ETH 3447.4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