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프로젝트] 아파서 오늘 하루 건너 뛰었네요 ㅠㅠ (다들 더운데 몸관리 잘하세요!)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자 @redkain 입니다.


오늘의 행동 프로젝트 목표는 다음과 같이 정해 놨었어요

1. 팔굽혀펴기 아침 저녁(15개)

2. 소설 쓰기

3. 추첨기 프로그램 기능 추가


오늘 갑자기 장이 뒤집어지는것 처럼 안 좋아서 하루 종일 누워서 쉬었네요

그래서 목표를 다 하지는 못했어요

그나마 많이 나아지긴 했는데 아직도 속이 좀 별로네요 ㅠㅠ


1 번은 완료 - 그저께 부터였나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간단하 운동이라도 하자는 생각에 시작했어요

매일 컴퓨터 앞에서만 사니까 건강이 너무 안좋아 지는거 같아서요

그래도 한 이틀해서 그런지 30개로 늘었네요 ㅎㅎ

운동은 간신히 완료!


2 번 - 누워서 쉬느라 못썼어요.

한 이틀 쓰지를 못해서 오늘은 기필코 쓰려고 했는데 아쉽게 하루를 낭비했네요

이제 몸이 좀 괜찮아졌으니 있다가 써야겠어요


3 번 - 조금 전에 2가지 정도 기능을 추가했어요

목록 입력하다가 잘 못 입력했을 때 모두 초기화하고 처음부터 해야해서 이부분 관련해서 기능 추가 했어요

마지막에 넣은 목록을 취소 하는 기능과 목록만 전체 삭제 하는 기능이에요

목록 아래 보시면 버튼 두 개 추가 되어 있을 거에요

필요 하신분들 다시 받으시면 되요 (아래 링크 남겨요)


추첨기 수정 버전


갑자기 속이 안좋았던 이유가 더운데 음식을 잘못 먹은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다들 음식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편하게 누워서 쉬기는 했는데 시간이 아깝네요 ㅠㅠ

Sort:  

댓글을 보니 괜찮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너무 무리하지마세요ㅎ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당분간은 음식좀 조심하면서 먹을려구요 ㅎㅎ
힘찬 하루 시작해 보겠습니다.
조르바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저도 오늘저녁은 먹스팀

계속 누워있다가 아무것도 못 먹었더니 배가 고프네요
맛있는거 드세요 저는 아직 상태가 별로라서 죽같은거나 먹어야겠어요 ㅠㅠ

건강 잘 챙기세요 ㅜㅜ

몸 관리 잘하세유 ㅠㅠㅠㅠ 날씨가 안좋으니 사람들이 여기저기서 픽픽 쓰러져 나가네요.
컴퓨터 앞에만 계시면 건강도가 계속 떨어지니 운동을 통해 스테이터스 강화를!!

네 감사합니다 ^^
더울 때는 특히 음식을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워낙 상하기 쉬우니...
팔굽혀펴기 짧게 하고 있지만 그래도 하고 나니 개운 하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redka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푸쉬업을 하고 주무신게 의지가 대단!
횟수가 늘어 뿌듯하시겠어요 +_+
몸은 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ㅠㅠ

헤헷 거의 좋아졌어요
대략 몸상태가 95% 정도까지 나아졌네요 ㅋㅋㅋ

무리하시면 아니됩니다 푹쉬시고 건강한모습으로 포스팅해주셔요 ~추첨기는 조만간쓰도록하겠습니다 ㅋ

네 감사합니다 ^^ 다행히 거의 나아졌어요
음식만 조금 조심해서 먹으면 될거같아요 ^^

매일 목표를 달성한다는 것은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도 두가지를 하셨으니 성공이라 생각합니다.
여름철이라 무언가 잘못 드셨나보군요... 좀 쉬셔서 몸은 나아지셨나요?
오늘은 모든 목표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네 많이 좋아졌어요 어제는 누워 있는 동안에도 계속 안좋더니
좀 나으니까 살겠네요 ㅋㅋ
오늘도 일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달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고 목표 달성도 좋지만 꼭 건강부터 잘 챙기세요! 요 며칠 이런저런 일이 많아 자주 뵙지 못했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뵙겠습니다!

요즘 이것저것 고생하고 계신거 같네요 ㅠㅠ
일들이 빨리 잘 마무리 되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건강도 잘 챙기시구요!! ^^

ㅠㅠ 날씨가 많이 시원해졌긴했는데
그래도 음식 빨리 상하니 조심하세여

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근데 아직도 더운건 못참겠어요 ㅎㅎ

에구구 속도 안좋으신데 제가 괜히 꼬기사진을 올려가지구~~ > <
건강 회복하는데에 시간아끼지 말고 팍팍 쉬어주세요~!!

데헷~ 아파도 고기는 먹고 싶은것~
점점 회복되어 가서 괜찮아요
오늘도 푹~ 쉬고 있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