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오늘의 운세는?] 과연 어제 구매한 로또의 행방은 어떻게 되었을까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자 @redkain 입니다.


어제 구매 했던 알트 코인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저의 기분이 업! 될 것인가? 다운! 될 것인가?

과연!

오옷 그래프가 쬐끔 올랐네요 ㅎㅎ

오늘의 이더리움 클래식의 날씨 : 맑음 ^^* 이네요

앞으로도 창창한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합니다. ㅋㅋㅋ


그럼 다음으로 주식의 날씨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한 곳은 맑았고 한 곳은 흐렸습니다. ㅋㅋㅋ

모두가 맑은 날을 바래 봅니다 ㅡ,.ㅡ


오늘 가상화폐 시작을 보니 이더리움 클래식 뿐만 아니라 다른 알트코인들도 상승을 하고 있네요

설마 알트코인이 살아나는건가요??

알트코인이고 뭐고..

우선 스팀달러부터 살아났으면 하네요 ㅋㅋㅋ


스팀잇의 활성화를 위해 뻘글 한번 써봤습니다. ㅎㅎ

오늘도 모든 스티머 분들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Sort:  

정말 스팀달러부터 좀 살아나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16.20
ETH 3030.92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