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이란?] 인생은 로또다! - (처음으로 알트 코인을 사 봤어요!)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자 @redkain 입니다.


제가 오늘 드디어 알트코인을 구매 해 봤습니다!

알트코인이 뭐시기인지.. 다른분 포스팅을 보고 오늘 알게 되었네요 ㅡ,.ㅡ

비트코인을 제외한 다른 코인들을 가리켜 알트코인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저도 주워 들은 거라 정확하지는 않아요 ㅎㅎ)


어쨌든.. 왜 갑자기 알트코인을 사게 되었느냐.. 하면요

제가 어제 아파서 하루 종일 누워 있었거든요

그래서 누워서 손만 까딱 까닥 하다가 코인원 사이트를 좀 둘러 보고 있었어요

스팀 달러의 현금 출금을 위해 전에 코인원에 가입해 놨었거든요 (그런데 아직 한번도 출금을 못해봤네요 모두 파워 업해 버려서요 >.<)


그러다가 코인원 메뉴중에 프로차트 라는걸 눌러 봤는 주식 그래프처럼

현재 거래 되고 있는 코인들의 거래 상태가 그래프로 쭉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이것 저것 눌러 보다가 CoinoneETC 를 눌렀더니 '이더리움 클래식' 의 거래 상태가 나오더라구요


그래프는 아래 그림처럼 나와요 


그래프를 보니까 '이더리움 클래식' 가격이 바닥까지 떨어져 있네요

몸이 아파서 운동도 못하고.. 글도 못쓰고.. 포스팅도 못하고 ㅠㅠ

짜증만 나는거에요

그래서 그런지 갑자기

"에이~ 할 것도 없는데 손까락이나 움직여서 코인이나 사볼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드는거 있죠 ㅋㅋㅋ


결국 코인원에 현금 소액을 입금 ㄱㄱㄱ 하려는데 코인원에서 가상계좌 발급이 안되네요;;

왜 안되나 했더니 몇일 전부터 다시 계좌 발급이 막혔다고 하네요 ㅡ,.ㅡ (아씽.. 사나이 가는길을 이렇게 막다니!)

그래서 뭐 어쩌겠습니까...

바로 빗썸에 가입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빗썸 가입하고 곧바로 가상계좌 발급 받아서 현금 입금 ㄱㄱㄱ -> 완료 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얼른 '이더리움 클래식' 을 대충 현재 가격 확인하고 사 버렸어요 ㅎㅎㅎ


인생 뭐 있습니까? 로또 한방이죠 뭐!

하지만 로또 발끝의 때만도 못한 양의 소액이에요 ㅋㅋㅋ 

이대로 몇 달 묵혀 두면 언젠가는 오르겠죠 뭐

인생에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도 있듯이... 주식도 떨어졌다가도 언젠가는 오르는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런데 이렇게 알트코인 한번 샀더니 갑자기 주식 쪽에도 손이 가네요 ㅡ,.ㅡ 크흠...

에라~ 모르겠다~ 지르자~

오늘 아침 9시 장이 열리자 마자 '넷마블게임즈'와 'CJ CGV' 주식을 지르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넷마블게임즈' 주식 오늘 그래프

최근에 상장 된건지 모르겠는데 그래프는 3달 전쯤부터 시작하네요

오늘 사고 났더니 갑자기 가격이 치솟고 있네요 ㅡ,.ㅡ (될 놈은 되는것인가!!)


'CJ CGV' 주식 오늘 그래프

이놈은 가격이 너무 바닥까지 떨어져 있길래 한번 사봤네요

그래프를 보니 더 떨어질 수도 있겠다 싶기는 한데.. 워낙 바닥까지 떨어진 상태라서 그냥 몇 달 냅두려고 합니다.

관련 정보 찾아 봤더니 상당히 하향평가 되어 있다고 해서 언젠가는 오르겠지.. 하는 마음입니다.


위에 두 주식도 작은 금액으로 질러 봤습니다. (로또의 신이시여!! 제발!! ㅋㅋㅋ)

언젠가는 오르겠지 하는 마음으로 기다려 볼랍니다.

과연 망할 것인가? 흥할 것인가?

결과는 한달후에! 두둥!!

ㅎㅎㅎ

Sort:  

저점 매수를 하시네요~ 그래도 조심하세요 잘못하면 몇달동안 마음고생 할 수 도 있어요 바닥 다지시는거 보고 들어가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

잘못 걸리면 참 무섭죠 ㅋㅋ
그런데 정말 쪼금 산거라서 괜찮아요 그냥 몇달 묶혀 둘거에요 ㅋㅋ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언젠가는 오르겠죠 뭐 ㅋㅋㅋ
안 오르면.. 썩어 문드러질때까지 묵혀 두겠습니다 ㅋㅋㅋ

그렇지요?
거기에 목매달고 기다리는 거 아니면 놔두는 거지요^^

잘 되시길 빌어요 :)

갑자기 무지 잘될거 같다는 예감이!! 두둥...
농담입니다. ㅋㅋㅋ

흥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주식이나 코인 투자나 그런건 전 무서워서.ㅎㅎㅎㅎㅎㅎ;;

저도 코인은 처음 사봤어요 ㅎㅎ
주식은 가끔 심심할때 소액으로 하다가 말았다가 하고요 ㅋㅋ
그냥 할일 없을 때.. 심심할 때 하시면 시간 잘가요 ㅡ,.ㅡ;;;

크...주식과 워낙 비슷한데..
로또가 되기를 바랍니다!!^^

인생 뭐 있습니까? 지르는거죠! >.< 하악~

인 생 마 한 방 아 입 니 까!!
대 출 할 까 염!?
집 팔 까 염!?

앗!! ㅋㅋ 저도 코인원 가입하고~~
가상계좌발급에서 자꾸 안되더라구요 ㅠㅠ
게좌발급이 막혔나봐요!! ㅠㅠ
좋은 소식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_^

저도 가입하고 왜 계좌 발급 안되나 해서 문의 메일을 넣고 나서 알게 되었네요 ㅋㅋ
메일 넣으니까 1시간 안에 답변이 왔어요
요것들 일은 잘하고 있네요 ㅋㅋㅋ

와~ 저같은 쫄보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대인배이시군요
저는 하나 살 때 이것저것 찾아보고도 한참 고민합니다.
대박나시길 기원드릴게요.

아니에요 저도 정보 마구마구 찾아 봤어요 ㅋㅋㅋㅋ
뻥입니다 능력이 부족해서 정보도 잘 못 찾아요 ㅎㅎ
그냥 '나는 빡빡이다~' 라는 심정으로 눈 감고 질렀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