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등락폭 실화?] 비트코인캐쉬,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상승과 하락!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자 @redkain 입니다.


요 몇일 사이에 알트코인 시장의 변동 폭이 엄청 났었네요

갑자기 급 상승하더니 또 갑자기 뜬금없이 급 하강을 하네요


제가 지난번에 알트 코인에 소액 투자를 했던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코인 가격 변동폭이 상당히 크길래

지난 번에 사놨던 것을 정리하고 이번에 코인 3 종류에 질러 봤습니다.


비트코인캐쉬,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이렇게 3개의 코인을 각각 나눠서 사봤습니다.

규모는 작게 300 만원 정도 해 봤는데 3일 동안 구매와 판매를 반복해 본 결과

44만원(77만원) 약간 넘게 이익을 얻었습니다.


저는 항상 저점 매수만 하는 편이라서 최대한 낮아졌다고 생각하는 시점에 매수를 하고요

조금 올랐다 싶으면 바로 팔았다가 다시 저점에 가까워지면 다시 구매하는 방식으로 매수와 매도를 반복해 봤습니다.


갑자기 알트코인 가격들이 왜 이렇게 올랐다가 내리는지 모르겠지만 덕분에 개이득 봤네요 ㅋㅋㅋ

이놈의 코인 시장은 주식하고는 뭔가 다른거 같아요

장도 24시간 내내 돌아가고 왜 오르고 내리는지도 모르게 가격이 계속 변동되네요 ㅎㅎ


스팀이여.. 너도 좀 오르자!

Sort:  

실력이 좋으십니다. 많은 분들이 손해보셨다고들하는데 가끔은 단순한것에 진리가 있는것같기도 합니다. 매매에 관심있는 한사람입니다. 성투하세요~^^

말씀하신 것처럼 그냥 단순하게 생각하고 샀어요 ㅎㅎ
막 오를때 사면 괜히 겁이 나서요 ㅋㅋ
그래서 막 오르는 주식은 손도 안대고 떨어지는 것만 찾아요

오~~조금이라도 이익보셨다니 다행이네요^^

ㅋㅋㅋ 운이 좋았어요
갑자가 다 바닥에 떨어졌길래 사봤더니 오르네요
역시 오르는 것은 언젠가는 떨어지고, 떨어지는 것은 언젠가는 오르네요 ㅋㅋ

오르는게 언젠가는 떨어지는건 진리인데....
떨어지는건 너무 떨어지다 못해 영원히 사라지는경우도 주식이나 코인바닥에서는 비일비재한지라 ㅎㅎ 저도 낙폭과대주 좋아하는데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네 조심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되도록이면 알려진 코인 위주로만 구매하고 있어요 ㅎㅎ

이익 보신거 축하드려요 ㅠㅠ 전 한번도 이득을 본적이 없어요ㅋㅋㅋㅠㅠ 고작 40만원 정도로 했는데도 손이 떨리더군요ㅋㅋㅋ

3일동안 이득을 많이 봤네요 ㅋㅋㅋ
살다보면 이런날도 있는가 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