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교사의 2월은 백조의 발

in #kr-daily6 years ago

새학년이 되면 첫날 평소 입지 않던 정장을 입는다. 아이들은 모두 설렌 마음으로 나를 바라본다. 깔끔한 복장에 신사적인 말투를 탑재한 나는 아이들을 아름다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새 학년을 시작한다.

A178CFED-98BC-4EE5-8350-D506DD1B55AD.jpeg

상당수 선생님들이 비슷하다. 물론 아직도 첫날 무서운 느낌을 줘야 1년이 편하다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 1년의 출발을 우아하게 하려 하신다.

그런 우아한 백조 같은 3월 2일 뒤엔 쉴새없이 움직이는 백조의 발 같은 2월이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봄방학이 그렇다.

오늘도 난 작업복을 입고 면장갑을 끼고 쓰레기봉투와 집기류를 나르고, 드라이버로 여러 교실 컴퓨터를 고쳐주었으며, 청소기를 돌리고 걸레질을 했다. ㅠㅠ 하루종일...

이 모든 것은 새 학년 맞이를 위한 것이다.
우아한 출발을 위해 ㅠㅠ 난 내일도 발길질 해야한다.

일찍 자야겠다...라고 마음먹고 12시가 다 되었다.
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전 아직 반 이사를 못 끝냈습니다. 교실이 엉망입니다.ㅋ

남의 교실만 치워주다보니 저도 제 교실은 엉망이네요ㅋ 소울님도 발길질 힘내십쇼 ㅎㅎㅎ

오리배의 페달 같은 우아한 2월을 보내시는군요. 처음 아이 데리고 30분 탔다가 다리 부서지는 줄..

아아 오리배 같은 2월ㅠㅠ 제 오리배엔 왜 이리 많은 선생님들이 타고 계실까요 ㅠㅠ

방학에 선생님은 뭘 하시나 했는데...쩝
제가 생각했던 환상과는 많이 다르네요.^^;;

여름,겨울 방학때는 조금 여유가 있지만 봄방학은 ㅎㅎㅎ 할 일이 너무 많네요

가시고기님께서 다시 추천해주셨어요 ~ :)
안보이는 곳에서 이렇게 노력해주신다니..
멋지고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응원하며 보팅하고 갑니다 !

라라님 감사합니다 ^^ 가시고기님도 감사드려요 ^^

고생하셨어요 리얼린님^^ 3월에는 우아하게 춤춰주세요^^
꿀잠주무세요^^

감사합니다 프로댓글러 우부님 ^^ 몸이 고된 덕에 꿀잠 잤어요 ㅎㅎㅎ 우부님도 꿀잠 주무셔요 ^^

아아....

그런 우아한 백조 같은 3월 2일 뒤엔 쉴새없이 움직이는 백조의 발 같은 2월이 있다.

이 이상 공감할 수 있을까요...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ㅠㅠ

아아 송블리님도 공감하시는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모두 아자아자 화이팅!

2월! 백조의 발길질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도 파닥파닥 ㅠㅠ

와 선생님들의 숨은 발은 그리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군요!
수고많으셨어요 😅

감사합니다 마니주님 ^^ 우아함을 위해 더욱 바삐 움직이겠습니다 ㅎㅎㅎ

2월에 고생이 많으시군요 ㅠㅠ화이팅입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