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지후아타네호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최근 아내와 대화의 흐름의 결말은 늘 다음과 같다.

“내가 여행도 가게 해줬는데 이 정도는 좀 알아서 해야하는 거 아니에요?”
“아...그거는 그렇지만...음...그래 미안하다.”

ㅠㅁㅠ

예전 동료들끼리 계를 하고 있는데, 그 모임에서 이번에 베트남 여행을 가기로 했다. 처음엔 완강히 반대하던 아내가 결국은 수락을 했고 그 이후로는 늘 대화의 결말이 저런 것이다.

꿀~~~먹은 벙어리가 되어버렸다.
심지어 오늘은 아내의 친구내외가 집으로 놀러왔는데
아내 친구까지 아내에게 힘을 실어준다. 그러지 않아도 충분히 힘이 넘치는 아내에게...

D27B0F85-1B59-436B-9075-D910BED7D472.jpeg

내 비록 한 달째 모진 시련을 겪고 있으나
내 마음 속에는 이미 베트남이 자리잡고 있다.
쇼생크탈출 앤디 듀프레인의 지후아타네호처럼!

여보 잘 다녀올게, 고마워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베트남여행기 기대 됩니다! 아내분의 마음을 살짝 알 것 같기도 하네요ㅎㅎ

네 다음에 또 들러서 여행기 봐주세요 ^^
저도 아내의 마음을 알 것 같아요 ^^

가시면 둘째랑 첫째가 싫어하실지도 ㅎㅎㅎ 그래도 전 리얼인님 응원할께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가기 전까지는 육아로 두 따님께 충성 중입니다 ㅎㅎㅎ

이러나 저러나 아내 분은 아량이 넓~으신 분입니다. 감사히 다녀오세요ㅎㅎ 아내분 선물 양손 가득 들고요.

네 ^^아내에게 무척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두 손 무거우면 좋겠지만 무거운 것보다 반짝이는게 더 중요할 거 같아요 ㅎㅎㅎ

베트남 여행 이야기도 기대하겠습니다!

넵! 베트남 여행기 열심히 쓰겠습니다 ^^

계 여행 잘다녀오세용!
사진이 넘 멋져요!ㅎㅎ 팔로하고갈게요~~

넵 아직 며칠 남았지만 잘 다녀오겠습니다 ^^
그리구 저 사진은 제가 찍은기 아니라 검색한 것이에요 ^^ 다음에 베트남 여행기 때 직접 찍은 사진 소개하겠습니다 그때도 놀러와주세요 ^^

몸 건강히 잘 다녀 오시게. 눈요기도 맘껏 하구. 재수씨가 대단하구려. ^^

예 형님 ^^ 잘 다녀오겠습니다 ㅎㅎㅎ

다낭쪽으로 가시나요?
전 여름에 처가 식구들이랑 나짱 계획입니다.^^
일단 와이프의 기분을 맞출수밖에 없을것 같은데요.ㅋ
저도 그랬던것 같아요.^^;;

아내에게 고마움을 왕창 표시한다고 하는데 그렇게 잘 되지는 않아요ㅠ 더욱 충성해야할 듯 ^^
이번에 다낭 쪽으로 갑니다 ㅎㅎㅎ
여름 때 또 멋진 여행기 쓰시겠군요. 기대됩니다 ^^

베트남 너무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짧게 말고 한두달 장기로!! 그나저나 아내분이 정말 보살..? 이시네요.

그쵸? 제 주변, 아내 주변 모든 사람들로부터 아내가 보살이다 아내가 대단하다는 말을 듣고 있어요 ^^;
다음에 기회가 되면 지난번 유럽여행 때처럼 베트남도
다녀오셔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터 느꼈지만. ㅎㅎㅎㅎㅎ
정말 저희 남편하고 비슷하신거 같으세요. ㅎㅎ
저희 남편은 아직 해외여행 날짜는 안잡혔는데.. 곧 다녀오고 싶어 하는데.ㅎ ㅎㅎㅎ 아무래도 저도 아내분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ㅎ

화이팅 입니다. ^^

ㅎㅎㅎㅎ 남편분이 저랑 비슷하다시니 잼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