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드디어 맥주! 🍻

in #kr-daily7 years ago

다른 점이 참 많은 아내와 나의 공통점은 바로

커피와 맥주

커피에 관한 이야기는 예전에 포스팅 한 적이 있으니 오늘은 맥주 이야기를 할까 한다.

사실 공통점이라지만 연애 시절 같아 맥주를 마신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우린 늘 차를 동반한 데이트를 했고 그러다보니 둘중 한 명은 맥주를 참아야만 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가구를 둘러볼 때 가장 먼저 구입한 것은 거실에 둘 탁자였다. 이유는 단 하나. 밤에 치맥(치킨+맥주)&라맥(생라면+맥주)을 하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의도대로 그 탁자를 요긴하기 썼다.

한두달간의 맥주도 잠시...임신과 출산, 수유로 2년을 쉬었고 잠시 재개하였다가 또 임신,출산,수유...아내가 맥주를 쉬니 나도 특별한 날을 제외하고는 맥주를 쉬게 되었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 다시 맥주가 재개되었다.
어제 혼자 마트에 가서 창피함을 무릅쓰고 맥주를 종류별로 두 캔씩 40캔을 사왔던 것은 오늘을 위함이었다.

DFC87068-0F0A-4242-BE9E-BE4F9E47A0EC.jpeg

조촐하지만 소중한 맥주 차림이다.
오랜만에 아내와 한 캔을 꺾으니 또 기분이 좋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맥주는 역시 집에서 씻고 시원하게 먹는 맛이지요!!!
아내분께서는 너무 오랫동안 맥주타임을 쉬셔서
어제가 정말 행복하셨겠어요ㅎㅎ
이런게 행복같아요^^!!

맞아요 ㅎㅎㅎ 밖에서 먹는 것보다 더 좋아요
오랜만에 아내가 즐겁게 맥주 마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흐뭇했어요

앗 저희도 지금 맥주타임이에용~^^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맥주한잔 마시는 이시간이 너무 좋네요~
소소한 행복이란 바로 이런 것 이죠^^

맞아요 사실 맥주는 거들 뿐! 핵심은 도란도란 나누는 이야기이지요 ^^

와우..2년을 맥주를 쉬다니...와이프 정말 대단하시네요.
임신때 커피 쉰건 아무것도 아니네요..대박~

맞아요 대단하죠. 저야 아주 가끔씩 회식자리에서 한잔씩 했었는데 아내는 정말 긴 시간 쉬었어요. 저보다 맥주를 더 좋아하는데도요. ^^

역시 맥주죠.^^
그래도 요즘은 부풀어 오르는 뱃살때문에 맥주를 참고 싶습니다.ㅋ

맥주 너무나 좋습니다
일과시간 끝나고 먹는 맥주는
사랑입니다 ㅋㅋ
맛나게 드세용

맞아요 일과 중에도 먹고 싶지만 ㅋ
맥주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

40캔 ㅋㅋ 사는 것도 들고오는 것도 엄청난데요. 냉장고 가득 맥주로 차있겠어요.

냉장고에 반쯤 넣고 나머지는 베란다에 두었어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괜찮ㅋ 근데 40캔 금방 먹을 것 같아요ㅋ

즐거운 시간되셨겠어요๑′ᴗ‵๑

네 ^^ 정말 즐거웠어요 ㅎㅎㅎ

리얼린님 아내분이 드디어 끝나셨나보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현재 맥주타임을 ㅎㅎ 맛나게 시원하게 마시고 푸욱쉬시고 내일도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긴 수유기간을 드디어 끝냈습니다. ㅎㅎㅎ 프로 댓글러 우부님도 오늘 화이팅 하셔요 ^^

카스, 포스틱, 코렐 접시. 저기서 카스 한 캔 빼고 케첩이나 마요네즈를 보태면 우리집 자정무렵 풍경과 같네요. 같이 한 잔 할 수 있는 그 풍경,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대구님도 아내분과 함께 한잔 해보시길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