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서울 금천구 시흥동 데이트 (맛집+카페+선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입니댜 : )

낮~초저녁까지 그렇게 덥더니 어느새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날씨 참 : (

하지만 전 오늘 굴하지 않고 밖에 나갔다 왔습니댜...!

남자친구가 동원 예비군 훈련을 끝마치고 왔거든요 : D


가까운 시흥동 홈플러스 푸드코트로 가서 늦은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저는 여기에 있는 명동칼국수를 즐겨 가는데요~ 

오늘은 칼국수가 아닌 푸드코트 메뉴를 시켜봤어요


죽정 열무비빔밥 (6900)베트봉 쌀국수숯불고기볶음밥 (4500) 을 시켜봤어요~

(가격은 조금 다를 수도 있습니다 : 0 ! )



열무비빔밥은 재료를 얹기만 하면 되어서 그런지 아주 금방 나왔는데요!

저 된장의 향기가...ㅠㅠ 최고였습니다..!



좋은 건 크게크게..!

된장 국물을 서너스푼 넣어 비벼주었습니다~

그럼 잘 비벼지거든요~



된장의 두부까지 얹어서 아~~



볶음밥인데요! 같이 나온 건 쌀국수 육수더라구요 : D

찌인~한 쌀국수의 향!!!



안에 파인애플도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단, 파인애플이 들어있으니 파인애플이 들어간 베트남식 볶음밥을 싫어하시는 분껜 비추입니다^^...

첫 맛은 좀 오잉? 하는데 먹다보면 맛있어요!

하지만 다시 말씀 드립니다..^^... 베트남식 볶음밥을 싫어하시는 분께는 비추입니다....

듣고있니? 남자친구...?


배도 채웠겠다 홈플러스를 조금 구경하다가

근처의 카페로 갔어요~


카페 아틀리에 입니다

( 위치 : 서울 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179 )



카페 아틀리에는 남자피자와 한 가게 안에 붙어있는데요!

피자를 먹을 수도, 음료만 먹을 수도 있는 구조였습니다 : D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죠? : D

위에 있는 복층은 신발을 벗고 올라가 편하게 앉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쇼파가 좋아서 1층 자리로 앉았습니댜!



키위 생과일주스(5500) 모히또(4500) 를 시켰어요~

키위는 정말 진열되어 있던 생 키위를 갈아주셔서 키위 맛 그대로였고

모히또도 상큼하고 톡쏘는 탄산 맛이었어요 : D

...? 몰랐는데 쓰고나니 밥값과 거의 또이또이하군여...?


밥을 먹고 가서 다행이었지 그렇지 않았으면 피자 향기 때문에 피자를 한 판 시켰을 것 같습니다ㅠㅠㅠㅠ

배달도 하시던데 배달은 대행업체를 사용하시는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제가 앉아 있던 잠깐 사이에도 배달이 3건이나 있었습니다....! (다 세봄

이건 맛있다는 증거에요..! 왜냐면 근처만해도 도미노 등등 피자집이 많거든요..!

다음은 피자를 털어보겠습니다..! (비장



남자친구가 계속 들고 있던 쇼핑백을 선물이라며 건네줬어요



.... 다 먹을거잖아....

너란 사람.... 날 잘 아는 새럼... 핳핳하하하핳하하핳하



PX에서 바리바리 사왔다고 하네요..!

이젠 군 PX가 싸게 느껴지는 너는... 완벽한 예비군 아저씨가 되었구나...!


다들 날도 더우신데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  : D

다른 분들의 데일리 포스팅도 기대되네요!

데일리 태그로는 글을 처음 써 보는데 이렇게 쓰면 될까요...? 혹 문제가 있다면 알려주쌔오~ : )

Sort:  

군 px에서 바리바리라니 ..

안먹고 가져온게 기특하네요


그렇게 생각하니 그렇군여...!
차도 안가지고 훈련 갔다왔는데
바리바리 싸서 대중교통 타고 왔다갔다 한것도 기특(?)하네요^.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nyong/blog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우아~ 매번 감사합니댜

nice post ...

Thanks : D

kr-date 태그도 있습니다 ㅋㅋㅋ

앗! 그런 태그도있군여!!!
kr 태그 시리즈의 세계는 굉장합니댜 ㅋㅋ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 D
방문감사해여~ 팔로잉하구갈게용 =33

크.. 마지막 사진 굉장하군요.
px라니.. 옛날 군상활 시절이 떠오릅니다. 앞으로 아마 평생 갈일이 없겠죠..

앜ㅋㅋㅋ 역시 마지막 사진이 시선강탈인가요..!
아무래도 남자분들께 군대란 참 묘한 느낌일 것 같아요ㅠㅠ
평생 갈 일이 없으셔야죠~: D 생기면 안됩니다ㅠㅠ

잘 보고 갑니다 맛있어보여요!~

우아~ 방문에 댓글까지 감사해여 : D
팔로잉하구갈게용 =33

ㅎ ㅏ 선물............ 보기만 해도 행복합니다..........

캬캬 지금도 열심히 먹고 있습니댜
예전엔 먹을거 선물 별로 안좋아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뭐든 선물이라면 좋네요^0^)/

오! 데일리 첫글을 작성하셧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먹스팀이라니.,,,
쾅쾅.jpg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진정하세여..!
데일리에 먹스팀이 아닌것을 써보려했는데
제게 먹지 않는 일상이란 없나봅니다ㅠㅠ..훌쩍

잘보구가요 ㅎㅎ 꽈자들 맛잇겠답 ㅎㅎ

앗 방문감사해염!
쏘세지도 맛있더라구여 ^0^)/
팔로잉하구갈게용=33

열무비빔밥이 침 넘어가게 하네요
사진 리얼~~ 참 맛깔스럽네요
데일리 테그 지도 오늘 처음 썼어요^^

앗 데일리 태그 동지시군요^0^
요즘 열무비빔밥 김치말이국수 이런게 왜이렇게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날이 더워서 그런걸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