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aily] 참을 수 없는 빈둥거림의 즐거움(소소한 취미)

in #kr-daily6 years ago

자체휴강, 무단결근!

오호라 그래서? ㅋㅋ

만화책은 저도 굉장히 좋아라 합니다.
만화방 밋업도 괜찮겟네요

언젠가 일과중에 잡힐날이 오는것보다~~
그냥 즐겁게 하시길 바랍니다..

모든게 부럽군요 ㅎㅎ
바이올린 연주도 부럽고~~
그림 잘그리는것도 부럽네요

Sort:  

앗;; 못난 제자를 용서해주세요!!!!
만화방 밋업 좋은 것 같아요! 어쩌면 라면이나 짜장면 밋업으로 변할 수 있을 것 같지만요..?
흠, 스팀잇은 어플도 없고 사용이 단순하지 않아서 그런지 다른 소셜미디어와는 달리 각잡고 쓰게되는 경향이 있어요. 물론 그만큼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이건 제가 아직 익숙해 질 만큼 스팀잇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거겠죠? 더 많이 사용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바이올린, 그림(이라고 하기 뭐한 낙서) 둘다 잘한다고 하긴 어려운 수준이지만...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ਊ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