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즈아~~~~~~~~~!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mming89 입니다.

오늘은 시험삼아 스팀달러를 출금해보았습니다.

출금하는 방법 포스팅을 몇번 보았지만 저에겐 너무 복잡하더라구요

한번은 플로닉스를 통해 출금하는 방법을 봤는데 어휴..

따라하다가 포기해버렸네요 ㅠㅠ 순서대로 따라만 하는데도 중간중간 조금만 달라도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캡처.PNG

그래서...마음을 다스리고 있던중

업비트에서 출금가능하단 정보를 듣고 다시 도전해보았습니다!

일단 아이폰에는 아직 스팀/스팀달러가 지원이 안되더라구요 (추후지원예정)

그래서 PC로 했습니다. @worldinmyheart 님의 출금방법 포스팅을 참고하여

보다 간단하게 출금을 완료하였습니다!
캡처2.PNG

얼마안되는 돈이지만 소통하면서 돈도 벌고 1석 2조네요 ^_^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_^

스팀잇 짱짱맨~~~~~~~~~~~~~~!乃乃
캡처3.PNG

Sort:  

업비트로 바로가니 빠르고 편하더라구요
수수료없는게 최고요^^!!

오잉 저는 수수료 1000원 물던데 머죠 ㅠㅠ

아 출금수수료 말고 스팀잇에서 업비트로 송금수수료요^^

아 원래 그것도 있었나바요 ?^^ 그래도 줄어서 다행이네요 ! ㅎㅎㅎ

출금이라니... 제게도 그런날이 올까 싶네요 ㅠㅠ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가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글과 좋은 교류 부탁드려요~

^^ 저도 정말 소액..ㅋㅋ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 ^^ 반갑습니당! 자주 소통해용 ㅋㅋ

우앗 부러워용><

ㅋㅋ 과자 사먹을정도였어요..^^:;ㅋㅋㅋ

출금 되었다니 기쁘시겠네요 ^^ 저도 보고 나중에 한번 해 봐야 겠네요 ~~~

ㅋㅋ 저도 시험삼아 한번 해봤어요 간단해져서 편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