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수자리라서 약간 불안하네요~~ㅋㅋ
도움의 손길이 어디에 있을지..??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입니다^^
좋은글 읽고 갑니다.

둘중 하나 선택이라니 갑자기 어깨가 무거워지네요ㅎㅎㅠ
별자리 좋은 컨텐츠인것 같아요!
매일 보기 위해서 팔로우하고가요!!

좋은 운세에 아침부터 기분이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제 풀 텍스트로 바뀌었군요! 감사합니다 :)

처녀자리인데 둘중 하나를 선택해라 최근 그런 상황이
올수도 있는데 잘 선택해야겠네요
재밌게 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오랫동안 기회를 보아왔던 일이라... 그게 무엇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와 곰곰히 생각하니까 하나 있긴하네요.. 설마설마 하는데 ..설마 진짜 일어날까 의심되네요(일어났으면 하는 마음 절반 / 안일어났으면 하는 마음 절반)ㅠ

참고하겠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가요~~ 강추위에 감기조심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