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조심스럽게 일상 포스팅을 위한 태그 kr-daily ! 추천드려봅니다 : )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어제 밤새 밖에 있다가 아침에 들어와서 자고 일어나니 글 하나 포스팅 하니 벌써 7시네요.
어제 7월의 목표 글을 썼는데 그 중 하나가 kr-daily 태그 활성화 입니다.
조금 전에 kr-daily 태그에 들어가서 글을 보았는데 총 22개의 포스팅이 올라와있는데
@baeseunghoon 님께서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 )
저는 처음 가입부터 여러 글들도 좋지만 부담없이 일상생활 포스팅을 하고싶었습니다.

제가 아직 스팀잇에서 큰 영향력이 없어 조심스럽게 태그 추천을 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될까 싶기도 하지만,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면 소소한 일상을 부담없이 포스팅 할 수 있는 kr-daily 태그가 활성화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가끔은 일기장처럼 기록할 수 있는 공간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

Sort:  

이제 일상은 저 태그를 사용해야 겠네요 !

넵 !! 저도 일상은 kr-daily 태그를 이용하려구요 ㅎㅎ 7월달에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봐요 : )

네 저도 이용하도록 노력할께요~~

감사합니다 ~ 활성화 시켜보아요 ^^ !

kr-daily 음~ 나쁘지 않네요 저도 활성화 시키도록 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7월 일상은 모두 kr-daily로 !!

저처럼 소소한 일상생활 이야기를 쓰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태그네요 ㅋㅋㅋ

넵 ㅎㅎ kr-daily에 올리고 소소한거 편하게 둘러보고 좋을것 같아요 ㅎㅎ

저도 데일리는 썼는데 kr 붙일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동참합니다 :)

저희 7월 한달 kr-daily 활성화 시켜봐요 !! 감사합니다 : )

환영입니다 : )

부담없이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기 좋은 태그인듯해요. 저도 가끔 쓰겠습니다^^

맞아요 ㅎㅎ kr-art 에 다양한 글도 좋지만 일상의 kr-daily 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ㅎㅎ

아이디어 좋은것 같습니다~! 일상도 태그가 적용된다는 것을 알면 포스팅 되는 질(?)도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도 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successtrainer 님 앞으로 스팀잇 태그가 점점 세분화되고 다양해졌으면 좋겠습니다 : )

그래요 우리가 젤 많이 쓰는 글인데,
많이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
잘 보았습니다.

많이 활성화 되어서 8 월에는 많은 글들이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r-daily 좋은 것 같아요!ㅎㅎ 요즘 자주쓰고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 ) kr-daily 활성화 시켜보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578.94
ETH 2625.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