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jing life 1] 베이징 맛집 Home plate American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맙소사.
Steemit.com이 돼 돼요
중국, 여기 베이징에서 사용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어요.
Vpn없이도 연결이 너무나 너무나 잘 되서
혹시 ~~~~??
이거 steemit 도
알리바바 계열인가?
하는 말도 안되는 생각두 ㅎㅎ
가끔 제가 개.소.리 해도 이해해주세요.. ㅎㅎ
친한 언니가 있는데요
저가 헛소리 함 바로 이래요.
'뭔 개소리야~~?!'
기분 나빠야 하는데 왜 전 그게 그래 좋을까요?^^

오늘은 기념으로
Home plate라는 곳 소개드릴께요.
체인점이라 산리툰에도 있어요
저는 주로 한국영사관, 북경 현대자동차 본사 건물근처로 가는데요. 가보심 뭐.. 이런데 이런게 있어? 이런 분위기!
중국 식당들이 즐비한 동네 뒷골목 같은 곳에
쌩뚱맞게 얘가 끼어있거든요.

아이폰맵검색하면 이렇게~나오고
IMG_3323.PNG

메뉴는
바베큐, 립 종류가 유명하구요~ 아 햄버거두.
제 입에는...
이곳은 퀘사디아가 정말 정말 맛있어요.
치킨, 쇠고기 모두! 가격은 45yuan
무엇보다 11시~오후 7시까지 해피아워라
칭따오 생맥이 15yuan! 착한가격.
히야시도 아주 기가 막혀요.
앗! 광복절 얼마지났다고 일본말을! 때끼!

참. 잠시 옆길로 새면
지금 중국은 위안부할머니 다큐영화 '22' 가
엄청난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어요.
우리 나라에서도 이런 좋은 영화 상영하면 좋겠어요.
저두 이번 주말에 보고 싶어요.
어디서 듣기로 중국분들 정말 일본을 싫어한다네요.
난징대학살, 위안부 역사 잊지 않고 새기고 있다고.
그런 맥락에서 영화 '22'의 흥행은 중국인의 애국심을 반영하는 듯 해요. 우리도 잊지말아요.
IMG_3324.JPG

다시 맥주로 돌아와서!
중국분들 찬물 안마시잖아요. 그러다보니 가끔
미지근한 생맥을 파는 가게들이 있는데 이곳은 온도가 딱 좋아요. ^^

IMG_3291.JPG

IMG_3287.JPG

IMG_3288.JPG

IMG_3289.JPG

나오는 길에 벽화 그리시는 분
정말 빛의 속도로 3번 붓질에 잎이 완성되더라구요.
저라면 약 50번 붓질해야 나올 컬러와 형태가...

IMG_3294.JPG

벌써 금요일.
한국에서 돌아오고남 몇일은 늘 조금 우울해요...
하지만 곧 괜찮아질거예요.
모두 모두 괜찮아지시길 바래요.

Sort:  

Congratulations @linar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그러고보니 중국은 인터넷 규제가 있죠-ㅅ-
빨랑 스팀잇이 막혀야될텐데 ㅋㅋ
유명해졌다는 증거일테니..

하하^^ 그렇네요 ㅎㅎ 빨랑 규제해라 ㅋㅋ

우울해하지말아요~~ 스팀잇에서 친구 잔뜩사겨서 도란도란 담소나누고 놀면되죠 ^ ^
그나저나 제가 유일하게 할 줄하는 생존형 중국어가 뭔지 알려드릴까요?
"게이워 삥더비죠!!"

우울해하지 않을께요 ~^^ 즐거운 주말되셔요 ㅎㅎ 님포스팅 재밌게 보고 있어요

중국 출장가면 가서 립을 먹어봐야겠네요~~ 얼렁얼렁 우울 따위 개나 줘버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네~^^ beatblue 님 조언대로 우울은 개나 줘버렸어요 음하하하

미지근한 생맥을 판다니..ㅋㅋㅋ
신기하네요

그니까요~^^

중국에서 한국의 위안부 영화가 흥행중이라니 조금은 씁슬하네요 ...
스크린 독점으로 저 영화가 있는 줄도 몰랐으니깐요...
중국의 다양한 삶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미지근한 맥주라니...문화 충격이네요 ㅋㅋㅋ

미지근한 맥주 정말 ㅠㅠ예요. 아. 그리고 22리뷰 간단히 올려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4487.39
ETH 2635.0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