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남한산성의 계곡에서...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DQmQAwAraUSZw8LmB1yBrPWhMYdZiDiM14orPW8NFyEn9KE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leesujae17 / 아라서 입니다.
주말에 너무 더워서 아이들 데리고 남한산성 계곡에 다녀 왔습니다.

계곡이라 그런지 확실히 물은 차가웠네요.
나무 믿에 자리 잡았지만 가끔 들어오는 햇빛은 강렬했습니다. ㅎㅎ

뭐 아이들은 물놀이 한다고 좋아서 인지 매일 늦잠자는 아이가 아침 7시에 다 일어 났으니 말 다했죠^^

IMG_2887.JPG
아침 일찍 계곡에 오니 사람들도 없고 물도 깨끗해서 좋았네요. ^^

아이들은 벌써 입수한다며 들어갔네요 ㅎ
이곳은 물이 깊지 않아서 아이들끼리 놀기 좋은곳이예요. 아마 다른곳은 입수금지 곳들이 많으니 계곡 가실땐 하류쪽 보다 상류쪽이 좀더 안전할거라 봅니다.

저희가 간곳의 계곡도 거의 상류쪽이라 계곡이 깊지도 않고 놀기 딱 좋았습니다.

IMG_2891.JPG
한참을 놀다보니 사람들이 몰려왔는데
저희는 음식이 나와 버려서 식사하기 위해 올라왔습니다.

바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도리탕이 나오니깐
순식간에 올라오더군요 ㅎㅎ

다른곳 계곡은 불법시설물이나 불법취사를 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여기는 그런곳이 아니라서 마음도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건 이것저것 맛있는 음식을 먹었는데
아이들과 가족들의 스피드만 손놀림으로 먹빵사진을 담지 못한 점이 슬펐습니다 ㅜㅜ

집에 가기전에 첫째가 찬물에 적응했는지 수영하고 잠수하며 재밌다며 집에 않가고 더 놀겠다며 땡깡펴서 고생좀 했네요 ㄷ ㄷ

그래도 더운날 시원하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Sort:  

아이들이 놀기 최적의 물깊이에!
시원한 주말되셨네요 ~ ^^

네 딱이였어요^^
깊지도 않고 적당히 깊이가 되어서 수영도 할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했네요^^

아이들 놀기는 바다보단 계곡이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즐거움이 보이는듯 합니다. ^

맞아요. 바다는 가봤는데...물도 짜고, 파도도 치고...밥먹고 다시 오기도 힘들더라고요.ㅜㅜ
그래서 계곡이 좋은거 같아요.^^

계곡의 맑은 물소리와 새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요. 아이들이 엄청 즐거워 했겠네요 ㅎㅎ

집에가기 싫다며 한 난리쳤습니다 ㅎㅎ

아라서님 안녕하세요^^ 야야 입니다~와~ 바깥쪽에 분수처럼 만들어 놓은 호스? 어떻게 저런 걸 생각했을까요? ㅎㅎㅎㅎ재밌었겠당^^ 역시 바다보단 계곡이 더 좋은 것 같다는,, 팔로우 해놓구선...자주 못와봤었네요~ㅜㅜ

분수처럼 물줄기를 발사하게 해놔서 실제 하늘에서 비가 내리는 느낌을 받더군요 ㅎ

계곡물이라 상당히 차가운게 ㄷ ㄷ
좀 그래요^^ 그래도 바다 보다 좋아요.

저도 스팀잇은 가끔 들어가요.
요즘 바쁠 시기라 ㅜㅜ

오호 남한산성에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군요!! 가까운 곳에 사는데 몰랐습니다... 계곡 피서 가본지 오래됐는데 가고싶네요 ㅠㅠ

남한산성에 은근히 숨어있는 명당이 많습니다
^^ 계곡 피서 한번 다녀오세요. 좋아요~

안녕하세요!
가족들과 함께 계속에서시원하게 피서를 보내셨군요
계속물이 차갑지는 않은가요?
어릴때는 추운줄도 모르고 계곡물에 첨벙첨벙 들어 갔었는데
이젠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발만 담가도 너무 춥네요 ㅎㅎ

제가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되엇는데 100 팔로워 기념으로 조촐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직접 제작한 추첨기 프로그램을 배포 하고 있는데요
혹시 필요 하시면 제 블로그에 한번 방문 하셔서 다운 부탁 드려요 ^^
https://steemkr.com/kr-dev/@redkain/100-100

팔로우 하고 갈게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좋아보이네요 ㅎㅎ 저는 친구들과 한번가보겠습니다 !!

친구분들과 함께 가면 더 재미있겠너요 ㅎ
술도마시고 물놀이도 하고 ^^

계곡보니 시원하네요 ㅎㅎ

정말 시원하다 못해 얼어죽는줄 알았어요 ㅎㅎ

바다 보다 좋습니다^^

Cool Creek ^^

보기만해도 시원합니다. ^^
계곡에서 닭도리탕 정말 맛있겠네요.~
근데 남한산성은 어디에 있나요?

오전명가 라는 곳인데
아침 8시-9시에는 가야 될거예요.

사람들이 워낙 많이 와서 10시에 가시면 주차할곳이 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