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CHO의 일상] 요즘 안주로 자주 먹는, GS25 김치말이 국수!

in #kr-daily7 years ago

블로그용 대문.png

국내 편의점 중에서는 GS25를 제일 많이 찾는 편이다. 집뒤에 바로 있기도 하고 일본 편의점 만큼은 아니지만 다양한 상품이 GS전용으로 나오기 때문인데, 위대한 시리즈가 그랬고 요즘에는 소바, 타코와사비등 딱 술안주로 좋은 것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수입맥주 행사를 매달 하기도 하고 : ) 그중 오늘 소개해 드릴건 요즘 술 마실때 자주 먹는 김치말이 국수 이다.

수정_DSC04598.jpg

가격은 3,500원으로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각 매장 별로 그렇게 많은 물량을 받지는 않는것 같다. 지난 주에도 3곳을 돌아다녀 겨우 하나 발견했다!

수정_DSC04600.jpg

내용물은 2단으로 되어있고 아래엔 육수가, 윗층엔 소면, 김치와 오이가 담겨져 있다.

수정_DSC04604.jpg

아래 그릇에 김치말이 국수 육수와 증정품으로 받은 얼음을 넣고 면과 내용물을 때려 넣으면 이런 느낌이 된다. 편의점 음식 치고는 퀄리티가 썩 괜찮다. 특히 신기한건 면이 그리 불지 않았다는점. 육수가 그냥먹어보면 약간 심심한데 김치가 섞이면 꽤 그럴듯한 맛이 된다.

수정_DSC04605.jpg

면을 가까이보면 이런 느낌. 시원하게 후루룩 할 수 있다. 맥주 한캔과 같이하면 금상 첨화! 하지만, 식사로 먹기엔 양이 좀 적은게 흠이다. 성인남자 기준 두개는 먹어야할듯한… 그래서!

수정_DSC04608.jpg

집에 소면이 있다면 소면을 삶아 넣어도 좋겠고. 마트에 보면 '실 곤약' 이라고 있는데 있는데 (칼로리를 생각해서..ㅋㅋ) 실곤약을 추가하고 열무김치까지 올려 먹으면 부족한 양도 보완하고 더 맛있게 즐길수 있다! GS에서 여름 상품으로 소바랑 김치말이 국수가 나온거 같은데 둘다 먹어보니 김치말이 국수가 훨씬 맛있다. 소바가 김치말이 국수가 비싼데 면이… 고무줄 씹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비추! 올 여름은 GS 김치말이 국수와 함께 하면 될 것 같다 : )

Sort:  

어머 김치 말이 국수가 편의점 도시락으로 나오다니 세상 참좋네요 ㅋㅋㅋ

참 신기한게 많이 나오고 있어요 ㅎㅎ

이거 편의점에서 봤었는데,, 맛있을까? 싶어서 들었다 놨어요 ㅎㅎ 맛이 괜찮다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타코와사비도 엄청 평이 좋던데.. 편의점에 재밌는 상품들이 많이 나와 좋습니다 ㅎㅎ

네 맞아요 ㅎㅎ 타코와사비도 조만간 한번 먹어보려구요!

저두 먹어보러 가야겠네요 ㅎㅎ

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정말 잘 나오는것같습니다. 얼마전에 게딱지장도 먹어보았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김치말이 국수도 도전해보아야겠습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저도 조만간 타코와사비랑 게딱지장 함 먹어보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

꽤 빈약해보이는데 맛있나봐요 저도한번 도전해볼게요
근데,인터넷에서 좋아보이는상품사러 gs가면 맨날 재고가없어요 ㅠㅠ

네 그게 문젭니다 ㅠㅠ 인터넷에 계속 노출되니 없을때가 많아요ㅎㅎ

Congratulations @leec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는 소바 먹어봤는데 괜찮드라구요 : )

아 정말요? ㅎㅎ 저는 소바는 생각보다 별루더라구요

아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나오는군요...
실곤약.... 저희 어머니께서 자주 드시는데 저는 잘 못먹겠어요 ㅠ
양이 적으면 저도 군만두랑 ㅎㅎㅎ 같이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군만두도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