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캐릭터 도시락을 만들어 보아요 !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코발트입니당!

오늘은 어린이들을 위한 예쁜 도시락 소스를 가지고와봤어요 !

집에서 반찬을 가린다던지, 밥을 별로 안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절대 안 좋아할 수 없는 특급 귀여운 도시락 이미지를 가져와봤습니다'-'!
금손 육아맘들은 이미지만 보고도 따라하는 능력자니깐

저는 소스만 공유드릴께용ㅎㅎ그

렇담 아기들을 위한 예쁜 캐릭터 도시락 ! 만나보아요 !



핵귀여움 폭발@.@!!!!!!



소풍갈때 이렇게 싸주면 다 뺏길까요...?

하지만 너무나 귀여운것..ㅠ_ㅠ

맛까지 있다면 금상천화!!!잡

곡도 썪어서 골고루 영양가있는 재료들로 이렇게 만들어주면

정말 좋아하기도하고 편식도 덜 할꺼같네요 !^_^



계란 스페셜ㅋㅋㅋㅋㅋㅋ

이리 단순하게 생긴게 이렇게 깜찍하게 변하다니 !

세상에 너무 이쁘네요ㅠ_ㅠ

계란 삶아서 커팅만 디테일하게하고 꾸며주면

단순하면서도 완성도가 높을꺼 같은 가성비좋은 재료, 삶은계란 !


푸.....어찌널먹어...



포스팅 잘못한거같애..ㅠ_ㅠ...

아이들이 더 못먹을꺼 같네요...

먹는 순간 동심파괴....ㄷㄷ...

햄으로 만든 포켓볼보세여........신의한수 엄지척...!



스프에 밥얹여줄때 이렇게 주면 정말 좋아할꺼같애용

다리꼬고있는 섬세함..@.@

브로컬리와 당근 등 영양식 재료들도 함께 데코하듯 넣어주면

더욱! 맛좋고 건강에 좋은 영양식 탄생!!



꿀꿀

친구들 집으로 불러들이는 소리 들리네요...



아이들끼리 니꺼내꺼하며 싸우기 딱좋은.....



양념볶음으로 이렇게 만들어도 이쁠꺼같아용

이건 진짜 해봐야겟어요 !ㅎㅎ할로윈데이여 기다려랑!



갓...젤 귀여운듯..ㅠ-ㅠ...

엄청 단순해보이는데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아가들 소풍갈때 딱...!



이런건 친구들 초대했을때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용!!!

진짜 귀엽다 이고...#.#



음식은 여기까지 !

다음은 간단하게 디저트용 과일도 빠질 수 없겠죠?!


오렌지,청포도,바나나로 만든 것 같아요 !


딸기의 혁신...!



어렵지 않아보이니 한여름에 수박은 꼭 이렇게 해보아용!ㅎㅎ


몬스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이쁘니 피날레로


자 이렇게 간단하게 어린이들을 위한 도시락과 디저트를 만나보았습니다 !

어떠셨나요!? 재미있으셨나요!?

이 포스팅을 통해서 많은 육아맘분들께서 좋은 아이디어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요청하시면 더욱 재밌는 소스 들고 오도록 할꼐요'-' !

그럼 좋은하루 되세용~!!



* 이 포스팅의 모든 이미지는 이미지 공유 사이트에서 개인적인 리서치를 통해 모아진 이미지이며,이웃분들께 좋은 이미지를 공유의 목적이 있을뿐 상업적인 의도는 없는 이미지임을 알려드립니다 *

( 저작권 및 도용에 의심되는 이미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 )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Sort:  

으악!!! 제가...제..제가... 먹을꺼 따위에... 도시락 따위에...
e12b97098d63ad29063088f5d71294ddc8c7d05cfe7d257b5ff02b50969d30ba.jpg
하게 될 줄이야...

ㅎㅎㅎ장난아니죵?! 꼭 한번씩 다 만들어보고 싶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