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크린 야구장 "스트라이크존"을 가다.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오늘은 일이 끝나고 여러 사람들과

처음으로 스트라이크존이라는 스크린 야구장을 갔다왔어요~

야구 배팅은 해본적이있는데 여기는 처음 가보는데 신세계더라고요!

1.jpg

이름을 입력하고 팀을 나눈 다음에 한국프로야구팀들 중에 좋아하는 팀을

선택하고 대결 형식으로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3.jpg

해설이 나오는데 제가 입력한 닉네임으로 이름을 호명하면서

실제 야구 경기처럼 1회부터 9회까지 삼진아웃 형식으로 게임이 진행이 되요.

그냥 배팅만 치는 거보다 이런식으로 실제 야구를 하듯이 하니까 재밌더라고요!!!

2.jpg

나중에 시간되시면 지인분들과 가면 재밌을거같아서 추천 드립니다.~ ㅎㅎ :D

Sort:  

저도 두번 가봤는데.. 지인들하고 가서 스트레스 풀기 좋더라고요 :) 물론 공 잘 안 맞으면 스트레스긴 합니다 ㅎㅎ

제가 잘 못맞추니까 여기저기서 훈수를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야구 좋아하는데 한 번 가봐야할 것 같아요. 주변에서 같이 가자고 하는 사람이 없네요.ㅎㅎ
아 근데 배트 잡는 것을 보니 실력이....

중학교때 해보고 이후로 처음하는거 같에요 ㅋㅋ

요런건 아니지만 오락실쪽에 있는 야구연습장은 가봤는데
저는 날아오는 공이 무서워요;;;

처음에 무섭더라고요

오 넘 재밌겠어요. 스트레스 풀떄 가장 좋을듯해요 ! ^^

네 맞아요 ㅎㅎ

야구 모르는 1인이 가서
재능 발견하고 온 곳이네욬ㅋㅋ
너뮤 재미있지만 ㅠㅠ 가격이 넘나 비싼게
아쉬운부분,,, ㅎㅎ

재밌긴한데 잘 못맞춰서 아쉬웠어요 ㅠ

친구들과 한번 가보고 싶네요.
내기 야구. ㅋㅋ

저희도 팀 나눠서 내기 야구 했어요 ㅋㅋ

정말 재밌겠네요.
시간 때우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네 1회부터 9회까지 해서 시간 잘가더라고요

오 스크린야구라니^^ 좋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가끔 야구광이신 학원장님 따라 가본적 있습니다. 재미있더군요... ^^ 야구랑 완전히 똑같지는 않지만 즐기기에 충분하더라구요 ^^

네 맞아요 진짜 야구는 너무 힘든데 이건 딱 가볍게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