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참 좋은 주말 토요일이네요~~~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주말이였는데요!!

peaceful-grassland-trees-and-sky-photos---frame-of-green-leaves-sunshine-through-green-leaves-47487.jpg
계속 비가왔어서 그런지 바람도 불어서 선선하고,

날씨도 굉장히 화창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전 오늘...

working-3406785_960_720.jpg

아침부터 회사에 갔다왔어요 ㅠ

그래도 점심 맛있는거 먹고 빨리 퇴근해서 좋았어요... ㅎㅎ;

점심 먹은걸 찍어 올걸 그랬네요...

그래도 내일도 주말인 일요일이니까!!

쉬고 싶은데 해야 될게 있네요;;

다음에 쉬면 되죠!! 다음주 화요일도 쉬는 날이자나요. 헤헤

열심히하면 좋은 날이 오겠죠!!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D

Sort:  

주말인데 바쁘신가봐요TT
힘내시고~ 내일은 월욜이지만 담날 휴일이라
기분만큼은 좋을듯요^^
5월은 중간중간 오아시스처럼 쉬는 날이 있어서 좋아요

하하 저는 항상 요즘 먹을때마다 찍고잇습니다 ㅋㅋ
즐거운 주말되세용~~

네ㅎㅎ 뭔가 사람 많은데 사진찍기 그래서 못찍겠더라구요 ㅠ

첫번째 사진 예술이네요~~
저희 아이들은 월요일날도 재량휴업으로 쉬는날 이더라구요
아이들이 부러워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 회사도 그런 곳들 있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출근해요.. 윽 ㅎㅎ;

좋은 날씨엔 역시, 특근이죠...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근데 못 쉴것 같아서 아쉽네요 에휴 힘내세요!!

고맙습니다. ㅠ 화이팅!

ㅎㅎ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
  내일도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_+
  - 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

남들쉴때 열심히하셨르니 좋은일 있으실거예요~
하늘사진이 넘 신그럽네요~

감사해요. 좋은 일이 찾아오면 좋겠어요 ㅎㅎ

헉... 주말 출근 ㅠㅠㅠㅠ
일요일 잘 보내고 계시죠?ㅎㅎㅎ
남은 주말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

그 좋은 날에 회사라니요!!!ㅠㅠ
그래도 오늘은 즐겁게 보내고 계시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36.37
ETH 2755.3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