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블론 아이스크림 ?! Toblerone flavoured icecream?!

in #kr-daily7 years ago

DSC02710.JPG

토블론 초콜렛을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한 번 사봤어요. 1유로 50센트. G20에서 샀습니다. ( 슈퍼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어요! )

밤에 다 먹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 이 샷도 ㅋㅋㅋㅋㅋ 겨우 찍었어요 ㅋㅋㅋㅋ 찍으려고 냅두었는데 남친이 버려서 쓰레기통에서 주워서 씻기고....찍힌 샷.

결론은,

그냥 그렇습니다. 부드럽고 씹히는 맛 등등 있지만, 약간 구구..콘? 구구콘보다도 못한 맛. 토블론 다운 끈적임...같은 건 없었어요.

다시는 안 사먹는 것으로.....ㅋㅋㅋㅋㅋㅋ

I am not a huge fand of Toblerone but I wanted to give it a go and hmmmm disappointing!

It does not have the texture what toblerone has in chocolate. It's just soft and chocolate chips and stuff.

Sort:  

토블론은 이빨 아파서 잘 못 먹겠어요.
런던에서 1파운드 밖에 안 해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