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잘라보았습니다~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머리를 컷해보았어요 ㅎㅎ

저는 전형적인 옆머리가 붕 뜨는 스타일이라서 한달에 한번씩은 다운펌과 컷을 같이 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투블럭+옆,뒷머리 다운펌을 해보았습니다

53FADC14-219C-4C5A-8AC3-4CC64A6FBF83.jpeg

머리를 자르니 왁스도 잘받고 뜨지도않아서 좋네요 ㅎㅎ

한달마다 자르기가 좀 귀찮아도 머리자르고나면항상 상쾌한 기분이 드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ㅎㅎ

Sort:  

오구오궁 누구 남자친구인지 정말 잘생겼네요 💖

인상이 선하시네요. 선한 인상의 남자분 넘나 부러운것 ㅋㅋ

칭찬감사합니다!ㅎㅎ

투블럭하시는분들은 옆에가 길어서 뜨니깐 그걸못참고 자르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요즘은 셀프 다운펌도 있다던데 괜찮으시면 그것도 쓰는것괜찮은것같더라구요
옆머리만 자르기 아까우니깐요 ㅎㅎㅎ 그러면서 다듬긴하지만 ㅎㅎㅎ전 머리가 길어서 ㅎㅎㅎ 잘안자르는 1인 언제잘랐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남자분들은 뜨시는분들이 많아서 불편할듯해요

네네 맞아요 ㅎㅎ 거의 4주마다 한번씩은 컷을해서 좀 귀찮기도 합니다 ㅠ

저도 붕 떠버려서 보기 싫게 되는 스타일이어서 아무리 못가도 한 달에 한 번 은 꼭 갑니다 !!

네 맞아요 ㅎㅎ 한번하면 한달이 편하답니다!

미남이세요~~~~~~^_________________^
훈훈합니다.ㅎ

과찬 감사합니다~!

다운펌하니 단정해보이고 좋아요~ 훤칠하신데요!!^^*

칭찬감사합니다~!

오 훈훈한 훈남이시군요 !

과찬 감사합니다~! ㅎㅎ

어머~정우님 훈남이세요~!
머리스타일이 굉장히 잘 어울리세요~
홍콩 여행 알찬 계획으로 다녀오세요~^^

과찬 감사합니다~! 홍콩 여행도기억해주시고 감사해요 ㅎㅎ

오징어들을 다 죽이네요
나쁜분..

에이뭐또그런말씀읋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84.91
ETH 2402.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