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감기몸살 걸리셨다는 말에 걱정하면서 찌니님 꿈이 나쁜 꿈일까봐 가슴 졸이며 보고있는데 치킨이라니... 방심했군요. 이시간에 치킨사진은 너무한거 아닙니까 장금님이 길몽이라 하셧으니 다행입니다. 치킨 맛있게 드시고 힘내서 감기몸살 떨쳐내세요 :)

ㅋㅋㅋㅋㅋ기승전치킨공격 성공 ★
길몽이니 다행이지 아니였으면 치킨 두마리 시킬뻔
솔이님도 감기 꼭 조심하세여!

치킨 두마리 시키는게 더 좋았을수도...?
저도 목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고생하고 있어요 ㅜㅜ

에구구 ㅠㅠ 목써야하는데 목감기라니...
비타민 꼭 챙겨드세요 솔님!

챙겨먹을게요 ㅜㅜ 찌니님도 몸조리 잘하세요~

해석해보면 호수는 예지몽을 뜻하고 그 호수에서 괴상한 소리가 크게 난다면 힘든 일을 암시한다고해요. 그리고 악어가 나와서 물려고 했다면 길몽이라네요. 결론적인 팩트는 어떤 힘든일이 생기는데 그것이 잘 풀렸다는 이야기인듯 하네요.

우와 꿈해석능력도 있으신 만능장금님이시네여!!
ㅋㅋㅋㅋㅋ 감기걸린일이 힘든일이고 회복한게 잘풀린건가....앞으로 꿈 해석좀 부탁드려야겠습니다

저..저 징크님 저 네이버형님에게 지식 빌린거에요....ㅋㅋㅋㅋㅋㅋ 이러지마옄ㅋㅋㅋㅋㅋ

ㅋㅋㅋㅋ빌리셨군여...워낙 다재다능하신분이라 해석까지한줄....

아휴. 과찬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거 별로없어여 ㅋㅋㅋㅋㅋ
거 기분은 좋군요. 훗훗

의식의 흐름끝내주는 그림;;

꼬부기....건강관리잘해...
hqdefault.jpg


악어는 제가 무찔러드림!!!

찌니님 오랜만이에요! (하트하트) 노트북이라 하트 이모티콘 날리는 법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섬뜩한 꿈에 흠칫, 이광수 얼굴에 흠칫, 치킨에 흠칫 했습닏..ㅏ...

위니님~!!! 오랜만입니다:-D
ㅋㅋㅋㅋ하트하트 ♡ ♡ ♡ ♡
그림 심혈을 기울여 그렸습니당 ㅋㅋㅋㅋㅋ

위니님?? 왜요?! 답장해주세여...ㅠㅠ

핳ㅎ핳ㅇㅎ핳항 아이고 창피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니님 오래오래 뵈어유 ><

ㅋㅋㅋㅋㅋㅋ커여운 위니님....
우리 쿠크심가진사람끼리 오래오래 가여-★
(동공확장에 이르러...)

ㅋㅋㅋㅋㅋㅋㅋ이광수가 임팩트가 제일커요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어 심혈을 기울여 그렸는데 크흑...
다들 콰앙수 짤에만....

악어가 치킨이되서 님입으로 쏙 들어가려는 예지몽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참님 해석 오져따리...!

이광수가 잘못했네...

콰앙수....줄리안강ver.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죄송해요 ㅋㅋㅋ
요즘 찌니님이 편해지고 좋아져서 ㅋㅋㅋㅋ
말이 자꾸 짧아지고 자꾸 친구처럼 대하게 돼네요 ㅋㅋㅋㅋ
나쁜 악어꿈 떨쳐버리고 오늘은 꼭 좋은 꿈 꾸길!! ^o ^/ ㅋㅋㅋㅋㅋㅋ

??? 우리 뉴비때부터...
소소한 보팅먹고 함께 자라던 죽마고우아님??
211B083C5730BA751243BD.jpg

ㅋㅋㅋㅋㅋㅋ 맞음!! ㅋㅋㅋㅋ
내 첫 가입인사 글에 찌니 있음!! ㅋㅋㅋㅋㅋ
(옛 추억앨범 뒤적뒤적ㅋㅋㅋㅋ)

어여 (찌니의) 다른 밋님들도 보살펴드리고 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해주니 고맙고맙!!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jpg

오키도키 ㅋㅋㅋㅋㅋㅋ 추억앨범 ㅋㅋㅋ언제또 캡쳐하신거져ㅋㅋㅋㅋㅋㅋ 어서 다른밋분들 근황보러갑시다😊

괜찮으실 거에요. 마지막에 치느님이 구원해 주셨으니~ 몸조리 잘하시고 어여 감기 톡! 떼내시길 바랍니다.

치느님의 구원 찬양하라- ★
재돌님 감사합니다! 언넝 감기 톡톡 털어내야겠어요

정말 재미있게 웹툰보고갑니다~
지속 연재 부탁드려도될까요 ?
찌니님의 꿈이 기다려집니다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지속연재라니....꿈에그리던 웹툰작가가 되는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체 귀염귀염하네요. 단순히 치킨을 먹게될거라는 예지몽이 아닐까.....싶습니다^^;

칭찬은 찌니를 춤추게한다! 다음편도 연재할까싶네여
제생각에도 치킨먹게되는 예지몽 맞는것같아여 끼워맞추기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95.81
ETH 3505.33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