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by @happadai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coin version....." ♪♫♬]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seumseum님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항상 봐도 너무 예뻐요 ...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오늘은 비트에게 바치는 노래입니다...
아니 비트를 포함 모든 다른 코인 친구들에게 단체로 바치는 노래입니다.
개사를 해서....

오늘은 평소보다 더욱 음정, 박자가 틀렸어요.. 마음이 아파서 제대로 할 수가...흐아아악

가사도 함께 올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하아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Coin Version)

.

궁금해서 잠이 안 와
요즘 왜 올랐어
구차해도 묻고 싶어
그때 넌 뭐였어
나나나나 나나 나나
나만 애 탄거니
나나나나 나나 나나
난 진심인데 넌
그랬구나 그랬어
오를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그랬구나 그때 넌
그런 줄 모르고 나 혼자
이럴 거면 지난 밤 올랐던 그날 밤
난 너를 매수하지 말았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상승장
오르지 말았어야지
그러지는 말지
비겁하게 떨어지는 너를
돌아 올 거라고 믿은 내가 바보야
사랑스럽게 그려졌던 그래프
빠졌던 내가 바보지
이럴 줄도 모르고
이렇게 돼 버린 이상
그냥 얘기할게
이미 떠나버린 열차
돌릴 순 없으니
그랬구나 그랬어
좋았는데 넌 아니었나 봐
그랬구나 오를땐
매도구간인데 나 혼자
이럴 거면 지난 밤 올랐던 그날 밤
넌 나를 사지 말게 해줬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매수세
그 것도 말았어야지
이럴 줄은 몰랐어

잠 못 들어 아픈 이 새벽
어디로 가고 싶은지 힌트나 주지
혹시나 하며 또 걸고있던 나에게
체결이나 되지 말지
괜히 기대 하게
올라가버렸던 그 날 처럼
그만 떨어지고 다시 방향 틀어줘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그래프
또 두근거리게 해줘
다시 날 웃겨줘


@sunshineyaya7 님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그러나..지끔 현재를 1도 즐기조 못하고있어요ㅠㅠ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뒤쳐지는 인간1 덕분에 백아연 노래 첨 들어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를거예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다님!!! 노래에 염원을 담아 불렀는데!!!!!
기적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흐아아아아아앙
백아연 노래...이걸로 첨 들으시면 안되요.... 다시 백아연 검색해서.. 들으세요... 전혀 다른 노래입니다 :)
신난다님 화이팅 ><

peu kapeugahnyan, hana kuteupue meusikrek, kapateh

I am sorry. I cannot understand your words.

I love your writing. you write it beautifully

저노래 너무 좋아해요 ㅎㅎ흐압빠다이님을 울린ㄴ x...모 코인?

ㅋㅋㅋㅋㅋ 울린....코인이.. 어.. 너무 많아서.. 차마 여기 다 쓸수가없어요!!!!!!!!!!!!!!!!!! 미안해요 좋아하는 노래를 이렇게만들어놔부려서ㅠㅠㅠ

아니에요 ㅎㅎ~~~노래 좋아요 ㅎㅎ

선 리플 후감상..감상은 늘 그렇듯... 듣는 날 올리겠습니다..+_+

역시 흐압빠다이님은 리플이 어울립....응?

ㅋㅋㅋㅋㅋㅋㅋㅋ리플...........................하아 울플....플이라도...지켜야...하아

골방님의 감상평은 지나치게 사실주의라 듣고 싶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 무섭습니다.

아...걱정마세요 원래 좋은약은 입에 쓰다했습니다 ㅎㅎㅎ 합바님 보상 100달러넘우 1000달라까지 달려보죠 ㅋㅋㅋㅋㅋ

이노래 처음에 나왔을때 무한재생으로 들었던 기억이나네요 ㅋㅋ

앗 좋아하시는 노래를..제가.. 이리 만들아놔 버려서 죄죄송함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듣네요~~ happadai님 목소리를요 ㅋㅋㅋ ㅋㅋ 비트랑 알트들도
웃고 갈 가사네요 오늘밤 희망을 가져 봅니다~~~

하하하 ㅋㅋㅋ 자고 일어나면.. 바뀌어있겠쬬??? 이밤 잠들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 <

네 ㅎㅎ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play 버튼을 누르고 글과 댓글들 보고 있었는데
개사 된 부분에서 피식했네요 ㅋㅋ
정말 이럴꺼면 그러지말지,
가사대로 다시 상승장으로 설레게 할 때를 기다려야겠어요 :)
상승장일때의 또 개사되어 불려질 포스팅을 기대하며 팔로우 &보팅합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오늘 너무 슬퍼서... 하아 저도 모르게 ㅋㅋ
아마 자고 일어나면 바뀌어있겠쬬!!?!?! :)
팔로우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그러게요 오를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요

ㅋㅋㅋㅋㅋ그그러게요.. 이럴꺼면 그러지말지... 그러나 지금 조금씩 회복하고있음다
화화이팅!!!!!!!!!!!!!!!!

ㅋㅋㅋㅋㅋㅋ마음의 고통이 느껴지는 ㄱㅏ사네요...

ㅋㅋㅋㅋ 괜찮습니다 > < 스티밋이 좋은건 ㅋㅋ 이 노래를 듣고도 공감할수있는 분들이 많다는겁니다!!!ㅋㅋㅋㅋㅋ 행복한 밤 되시유 ㅎㅎㅎ 그리고 핑크 잘어울리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