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집순이 라이프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오늘은 출근을했는데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집 밖에서 드디어 벗어난 기분!!!
이틀간 집 밖에 안나갔더니.. ㅎㅎ 무료하고 지루했던 삶에 한줄기의 빛이 되어준 기분...
직장 생활 6년차에 손 꼽히는 날인 것 같습니다.

지난 2틀간은 시간이 느리게 간 것 같기도 하고 빠르게 지나간 것 같기도 한 날입니다.

혹시 그런거 느끼시나요..? 평소에는 청소하는 싶은 생각이 잘 들지 않는데 아무도 없으니 청소가 하고 싶어집니다. 온집안을 노래를 크게 틀어놓고 청소를 하기 시작합니다.

혼자는 힘들다!!!! 로봇아 넌 일단 거실을 시작하렴을 외쳐 놓고 그는 거실을 저는 방을 구석구석 청소하기 시작합니다. 뭔가 집주인이 된 기분이들며 즐겁게 했습니다. ( 아마도 심심해서.. 뭐라도 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다이슨은 오늘도 열일합니다. (이 아이는 구석구석 할 때 좋습니다)

빨래도 하고 설거지도 하고.. 그 때부턴 과자를 잔뜩 사들고 티비를 봅니다. 섬총사 정주행했어요 앉아서 8시간을 섬총사를 봤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 우리나라에 그런 섬들이 있는지도 몰랐었는데 꼭 한번 가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구들과 섬에 들어가서 살면 재밌겠다!! 하는데 배가 고파옵니다. 집엔.. 밥 한톨도 남아있지 않고 밖에 나가긴 귀찮습니다. 혼자 시켜먹기엔 다 양이 너무 많습니다. 동네 언니를 불러봅니다. ㅋㅋ

흡사 파자마 차림으로 언니는 뛰어옵니다. 저희는 둘다 한번도 도전하지 않은 불족발을 시켰습니다. 배달이 왔는데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센스있는 언니는 오는 길에 맥주도 사옵니다. 그러나 저희 집은 이미 냉장고 한칸은 맥주로 가득차 있다는 걸 그녀는 미쳐 알지 못했습니다...ㅎㅎ

티비 앞에 자리 잡고 깔아놓으니 한 상 푸짐하게 나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죠....

반전

둘다 매운걸 잘 먹지 못합니다. 빨간 음식을 보는건 좋아하지만.. 잘 먹지는 못하는것.... 분명 후기에는 매콤달콤 맛있다가 엄청 많았는데... 너무 맵습니다....
조금 먹고는.. 그자리에 살포시 젓가락을 내려놓습니다...

라면 먹고 갈래?

를 하며 씨익 웃어 보였습니다 ㅎㅎㅎ

@golbang님이 보내주신 새우와 물만두를 넣은 라면은 끌여봅니다.
라면은 언제나 진리인 것 같습니다. 참 맛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저의 거실에서의 라이프는....
쇼파에서 바닥으로 내려오게 됩니다. 코지가... 쇼파에 올려놓으면 내려가겠다고 하고..
혼자 바닥에 내려놓으면 올라오겠다고 합니다..

한시간 사투 끝에 항복을 선언하고 함께 바닥 생활을 하였습니다.
왜 자기집을 저렇게 다 가져다 놨는데... 굳이 이불위에 자려하는지 모르겠지만...
어려서 부터 잘 가르쳤어야 하는데... 통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퇴근하고 또 월요일까진... 뭘하고 놀아야할까요...?
이번엔 밖으로 나가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ㅎㅎㅎ

긴 연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예쁜 대문 만들어주신 @seumseum님, 그리고 손글씨로 늘 감동을 주시는 @sunshineyaya7님 항상 감사합니다 ★

Sort:  

출근이 답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노무 돈버는 기계들.. ~ ㅋ

ㅋㅋㅋ 입사 전엔 저 높은 건물에 내 자리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였는데.. 자꾸만 출근길이 무거워 집니다 뜨아아아 다들 마찬가지겠죠? 힘내십쇼 그리고 남은 휴일을 즐기십쇼!! > <

연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벤티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

와웅 새우가 오동통하니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연휴 잘 보내세요 !!

오~~고마워요 > <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새우는 진짜 맛있어요 언제나 진리..ㅋㅋ

역시 "청소"라는 노동뒤에는 "보상"이있어야지요...^^

저도 매우 것 잘 먹지 못하는데 비주얼은 최강이네요...

좀 있으면 점심시간인데....

뭘 먹을까?~~~^^

ㅋㅋㅋ 맛있는거 드셔야합니다 :)
주말이잖아요~거기에 날씨까지 좋습니다 ㅎㅎㅎ 맛있는거 드시고 밖으로 나가보심이 ㅎㅎㅎ

뭔가 혼자서도 잘 즐기시고 멋져요... 전 아무리 쉬어도 청소 하고 싶은 생각은 안들던데...

ㅋㅋㅋ헉 아닙니다.. 혼자 잘 못놀아서.. 별걸 다 하는 겁니다 :)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랄께용 ★

연휴기간이 끝나고 잠시 출근하셨군요 ㅎㅎ
청소 아이템 2개의 빅아이템이 부럽네요 ㅎㅎ

ㅋㅋ 네.. 잠시 출근.. 일찍 퇴근하고 또 놀꺼에요!!! :)
이번엔 집 밖으로 나가도록 해야겠습니다 > <
청소....기라도 좋아야 일을 할 것 같아서요.....히히 좋은 주말되세요 ★

새우물만두라면이 압권입니다~~~^^

ㅋㅋㅋ 맞아요.. 내일 또 만들어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저도 라면 먹고갈래요~ ㅎㅎ 즐거운 명절 보내셨죠? 흐압빠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 끓여드십쇼
네네 ㅎㅎ 저 그냥 잘먹고 잘쉬고 잘자고 ㅋㅋㅋㅋ 쓰리 잘 콤보를 했습니다 > <

코지가 주인 닮아 고집이 무척 남다른가 봅니다 O.O ㅋㅋㅋ인정하는 바일 듯?ㅋㅋ

헉 ㅋㅋ 야야님 저는 그렇게 고집이................... (지금 고민중이에요... 맞는것 같기도해서요 ^^★) 맛잇는거 많이드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ㅎㅎ

로봇이 많이 도와주네요.
여러모로 편리할거 같은데요.

로봇이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하다했는데!!! 얼마전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박지도 않고 혼자서 자꾸 부딪힘 센서가 감지되었습니다..하면서 멈춰서... 재정비 후.. 요즘은 말 잘듣습니다 > <

기계나 사람이나 정기점검을 해야 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