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o] 흐압빠다이 뤠이디오 6회입니다 ♪♫♬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soyo님 이제 흐압빠 뤠이디오~ 공식 지정 대문입니다. 항상 눈에 팍팍 띄게 해주는 효과를 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

이번주도 어김없이 뤠이디오로 돌아왔습니다 ^^
사연을 많이 안보내주셔서 걱정했는데... 찡찡의 효과가있었습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오늘도 뤠이디오 진행은 가능합니다 > <

@tworld@isaaclab 님 그리고 익명의 한 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사연 많이 많이 보내주세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항상 모두들 오랜시간 잡아놔서..죄송하지만... 그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더 큽니다.

좋은밤되세요 :)

흐압빠 뤠이디오 6회 입니다.

.

오늘의 신청곡은 쥬니엘의 귀여운 남자입니다.. 연애하고 계시는건가요...? (혹시나 실례가 될까 아이디는 밝히지 않을께요..) 부러우면 지는거라 했습니다!!! 이 좋은 날 얼른 예쁜 연애를 꿈꾸며 불러봅니다

귀여운 남자

.

이번주 한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주 또 한번 다시 힘내서 또 한번 지내봅시다!!!!


@sunshineyaya7 님 예쁜 손글씨 감사합니다. 곧 손글씨로 보답합니다 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연애라....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솔로도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부스트님 화이팅합시다 모두다괜찮은걸로!!!

일하는 중간에 열심히 들었습니다. 레뒤오에 에코는 빼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

ㅋㅋㅋㅋ 에코 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ㅎㅎ 항상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사토시가 나오지 않아 다행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잘 듣고 갑니당

아이작님 감사합니다 ㅎㅎ 사연도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런...양파같은 사람...
음정박자를 무시하는 저로선...흐압님은 그냥 양파입니다....
까도...까도...새롭네요......O.O...!!
사연의 궁금함 어쩔수 없지만, 노래로 잊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ㅋ

ㅋㅋㅋㅋ 궁금해도 그녀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줘야합니다~!! :)
항상 감사해요 선샤인님 ㅎㅎㅎ
덕분에 늘 용기 얻고 힘얻는거아시죠?
감사합니다 > <

내가 더 감사할 겁니다 ^^

와~~ 오늘도 정말 잘 듣고 가네용^-^

그린그린님 ㅎㅎ 감사해요 !!! :) 남은 저녁도 푹 쉬시고 다음주 한주도 화이팅 하세요 :)

익명의 한분...그 분 아이디가 알고 싶습니다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아냐 ㅋㅋㅋ 지켜줘야 합니다 그녀를...ㅋㅋㅋㅋㅋㅋㅋ
기린아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흐압빠다이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참 듣기 좋아요 ㅎㅎ 아이작님과 티월드님, 그리고 익명의 한분 사연도 참 공감갑니다 ㅋㅋㅋㅋ

그러게요 송이님 3분께다 정말 감사하고 ㅋㅋㅋ 이렇게 들으러 와주신 송이님께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맛점하시고 즐거운 월요일 되시길 바랄께요^^

thank you :)

익명의 한분...ㅋㅋㅋㅋㅋㅋ 합빠다이님 입이 근질거리지 않을까 싶네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ㅎㅎㅎ

ㅋㅋ 사실 녹음하다가 아무생각없이... xxxx님 사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라고 말해서... 다시 녹음을 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