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r-Funding 근황 및 리워드 배송 // (기부하신 분들 엽서 받으실 주소 보내주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오늘 새벽부터 택이가 울어대는 통에 잠을 설쳤네요.
졸린 눈을 비비며 분유를 먹이고 배 위에 올려놓으니 그제야 얌전해집니다.ㅋㅋㅋ
(내가 니땜에 못 산다 진짜;;;)

Screenshot_20170728-220040.png

처음 데려왔을 때보다 많이 얌전해지고 조금 (아주 조금) 덜 우네요.
이제 슬슬 분유 대신 아기용 사료를 먹일 예정인데 그러면 쑥쑥 자라나겠죠?
튼튼함을 얻는 대신에 귀여움을 잃겠죠?...이거슨 등가교환!

오전에 @leesunmoo 님께서 200스달을 환전해주시고 전화를 주셨습니다.
제가 예상했던 목소리는 묵직하고 걸걸하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톤이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네요...그리고 친절하게 토스 사용법을 알려주셨어요.
아이들을 위해 편의를 봐주시고 우선적으로 환전해주신 선무님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70801_141955.jpg

이제 리워드로 보내드릴 엽서를 포장해서 우체국에 가는 길입니다.
받으시는 분들이 아이들 그림으로 인해 흐뭇한 미소를 짓는 걸 상상해 봅니다.
감사한 생각에 행복한 생각을 더하니 발걸음이 더 가벼워집니다~ ^ ω^

기부는 해주시고 엽서 받으실 주소를 안 보내주시는 분들이 계신데 자꾸 안 보내주시면 먹튀할 예정이니 빨리 스팀챗이나 카톡 아이디 (girina79)로 받으실 주소 보내주세요!!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This deserves some attention. Upvoted and resteemed :)

Thank u : )

택이가 곧 귀여움을 잃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 기부금 먹튀라니.....................좋은생각이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부금 먹튀안해요 ㅠㅠㅋㅋㅋㅋㅋㅋ혜란님이 주신 팔찌 너무 잘차고 다니고 있어요!!!

냥이는 클수록 매력이 더 넘친다고 하던데요~ ㅎㅎ 항상 열심히셔서 보기 좋아요 ^^ 오늘도 화이팅 하셔용 ^^

지금 이 매력만 고대로 남아있으면 좋겠어요!!감사합니다. @rosaria 님!!

아 너무 귀엽네요... ㅎ

헤헷 감사합니다!!자라면서 귀여움만 잃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냥이는 사랑이지요 ㅎㅎ 고양이 동영상을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진다는 얘기도 있으니깐요 ㅎㅎ

강아지와는 다른 매력으로 키우고 있습니다!!ㅎㅎ 진짜 너무 귀엽긴 하네요!!!

택이도 예쁘고 girina님 맘씨도 이쁘시구ㅎㅎ
성묘가 되어도 사랑스러울걸요😊 냥집사들의 한마음 한뜻

사고 안치는 성묘가 되길...ㅠㅠ 벌써부터 겁나네요ㅋㅋㅋㅋㅋ

고양이 우는 거 정말 괴롭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자고있는데 어미 고양이에게서 난 지 얼마 되지 않은 고양이가 울어대는데 꿈에서도 그 울음소리가 들릴 정도 ㅜㅜㅜ
고생이 많으십니다.
아마 집사가 되신 입장에서는 더 힘드실 법도 합니다.

좀 더 크면 안울겠죠? ㅠㅠ
새벽에 잠 깰때는 좀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강아지는 코를 심하게 골았었는데ㅋㅋㅋ
시끄러워서 못자다가도 막상 안골면 불안해서 못잡니다...ㅠㅋㅋㅋ

ㅋㅋㅋㅋ저도 강아지 키울때 코고는거 보고 깜짝 놀랐었는데ㅋㅋㅋㅋ저도 안울면 이상한 날이 있겠죠?ㅋㅋ

택이 날이 갈수록 건강해지는 모습을 보니 너무 마음이 뿌듯하네요~저도 한번 배위에 올려놓고 싶어지네요~~><

마음같아서 지안님께 택배로 보내드리고 싶은...
습관들까봐 걱정이예요ㅠㅠ 거대해져서 배위에 올라탈까봐...

안녕하세요 아기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
오늘 가입한 신입이 인사 드려요
아기 고양이 사료 먹일 때 물에 불려서 주면 좋아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잘 부탁 드려요 ^^

넵!!물에 뿔려서 줄께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소통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123.62
ETH 2642.2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