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에픽하이 콘서트 예매하기. ㅠㅠ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저는 14년차 에픽하이 팬입니당. :)

오늘 저녁 8시에 땡! 하고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전쟁이 일어났는데 저는 예매에 실패했네요.

예매 앞에서는 모두가 평등합니다.

KakaoTalk_20180529_234144710.jpg

8시 1분인데 의자가 저렇게 모두 하얗게 됐습니다.

KakaoTalk_20180529_235313025.jpg

영화 포스터 패러디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었죠.

아마 소극장 콘서트라 그런 것 같아요. 작년 콘서트는 여유있게 접속해서 예매했던 것 같은데.....

아이유가 게스트로 나와서 연애소설 피쳐링하는 영상 보신 적 있으신가요? 거기 다녀왔었죠. :)

KakaoTalk_20180530_000414831.jpg

(작년 콘서트)

같이 가기로 한 동생은 전문 지식(?)들을 쏟아냅니다. 무통장취소 나올 때까지는 거의 없을 거라는 둥...... 그건 내일에서 모레 넘어가는 새벽 2시 이후(15분, 20분)에 일괄로 풀린다는 둥......

그러던 중에

KakaoTalk_20180530_000918648.jpg

동생이 구해냈습니다. 이거라도 갑니다! (같이 들어가려면 85번째로 들어갈 수 있었던 사람이 485번째로 들어가야한다는 게 함정)

ㅎㅎ 앞으로 잦은 새로고침으로 앞 번호에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좋아하는 공연 예매로 설레는 날들 보내세요. ㅎㅎ

Sort:  

흐흐흐 저도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 표를 득템했쥬..ㅋㅋㅋㅋㅋ
6열이라는~

전 친구가 이쪽귀신?이라
친구찬스를 좀 많이 씁니다..ㅎㅎㅎ

예전에 에픽하이 공연 본적 있어요~ㅎㅎ

6열이면 거의 VIP석 아닌가요?! 부럽습니다......ㅠㅠ 에픽하이 공연은 어디서 보셨나요 ㅎㅎ

빕석중에서도 좋은자리쥬..ㅋㅋㅋㅋㅋ

에픽하이 단독 공연은 아니구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지마켓 무슨 공연이었어요
윤도현 밴드도 나오고
아주 엉덩이가 들썩 들썩 아주 신나게 즐기고 왔었어요..ㅎㅎ

아하. 좋아하는 가수 단독공연도 좋지만 그렇게 여러 가수 나오는 공연도 좋더라구요. :)

ㅋㅋㅋ 저는 반대로 아이유 콘서트에서 에픽하이를 보았었는데,
이번에 에픽하이 포스터 굉장히 특이하게 만들어서 저도 가고 싶더라구요 취겟팅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게스트 품앗이 같은 걸 했나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

흐흐 좋아하는 공연 예매로 설레는 거 정말 좋죠 > <
에픽하이 팬이시군요!! 진짜 학창시절 엄청 들었어요ㅎㅎ
근데 저 공연포스터 ㅋㅋ 싱크가 너무 잘맞아서 깜짝놀랐네요
특히 웰컴투동막골은 강혜정이랑 타블로 넘 똑같아요 ㅋㅋㅋ
역시 부부는 닮는건가봐요.........ㅎㅎㅎ소름

저도 MP3에 에픽하이랑 다이나믹듀오 노래만 가득하던 학창시절이 기억나네요. :)
정말 똑같죠? 저는 타블로가 아니라 강혜정 특별 출연인 줄 알았어요. 애초에 자신과 닮은 사람을 좋아한다는 연구결과도 있고 같은 생활을 공유하다보니 닮아진다는 말도 들은 것 같아요!

꼭 성공하시길...!! 그치만 소극장공연이라면 조금(?) 뒷자리라도 좋지않을까싶네요..ㅎㅎ

그런가요? ㅠㅠ 오늘 새벽 2시 반에 스탠딩 130번대를 얻어냈습죠.....ㅎㅎ

에픽하이!! 저도 엄청 좋아해여 +_+
전 아직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를 가본적이 없어요 ㅠㅠ...
매일 실패.. 도대체 다들 어떻게 그렇게 광클을 하는건지 ㅠㅠㅠ...
꼭 앞번호 도전 성공하시길!!

한 번 보러 가세요. 지난 콘서트 때 타블로 형이 말하길 "우리가 언제까지 뛸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ㅎㅎ 다른 가수라도요!
새벽에 무통장입금 안 한 취소표들 풀리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130번대 겟햇습니다! 뒷자리들은 아직도 많이 남아있어요. 첫 오픈 때만 매진되구......

꺅!!!!!!!!! 감초님도 하이스쿨이셨군요!!!!!!!!!!!!!! 왠지 반갑네요!!!!!!!!!
저는 몇 년 전에 컴백콘서트랑 단콘 다녀오고 나서 진짜 이제 스탠딩은 무리다.. 생각이 들어서 올해는 패스합니다... 흑흑ㅠㅠ

헐 하이스쿨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앉아서 보실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어서 오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