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s Got Talent - Jeki Yoo : South Korean Magician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저녁 먹고 아이들과 America's Got Talent 를 보고 있는데 (물론 맥북으로 스팀잇을 하면서요 ㅎㅎ) South Korea 에서 왔다고 해서 더 관심있게 봤네요. 바로 Youtube 공식 채널에도 바로 올라오네요 ㅎㅎ
좀 단순하고 반복적이긴 해도 한국분이라니까 반갑네요~

floridasnalcaligra.jpeg

Sort:  

와~ 신기한 마술이네요..ㅎㅎ 그리고 사이먼은 나이가 들수록 유 해지는듯~ ^^ 잘봤습니다.

사이먼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사고를 한번 쳐서 그런지 좀 변하긴 했죠 ㅎㅎ

ㅎㅎ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한국이 방송에 나오면 신기해서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9.06
ETH 2628.86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