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먹스팀 올려봅니다! 셀프콩국수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aily7 years ago

매번 작성했던 칼럼들을 보니 너무 머리아픈 것들만 있어서 저도 처음으로 먹스팀을 올려봅니다.

음... 딱히 대단한건 아니구요 콩국수가 땡기길래 시장에서 사다가 만들어먹었습니다.

면을 삶고 사온 콩국에 담그니 짜잔!



어떤가요? 짜세좀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조금 비벼봤습니다ㅎㅎ
역시 스테인레스 젓가락으로 비벼야 제맛이지



스르륵



하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벌써 연휴가 끝나고 새로운 내일이 시작되네요~ 푹 쉬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일과로 돌아가 재미있게 일해봅시다~~
Sort:  

저도 콩국수 진짜 좋아하는뎋ㅎㅎㅎ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저도 먹고싶네용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당ㅎㅎㅎㅎ
맞팔해용우리:D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너무 맛있는 음식을 많이 올려주셔서 또 배고파지겠어요ㅋㅋ

와우 😉 맛있겠어요 ~!!^^ 자주자주 올려주세옹~^^

넵~ 틈나면 올려볼게요ㅎㅎ

전 잔치국수 매니아입니다. ^^ 맛있게 드세요

잔치국수도 좋아합니다^^ 물론 콩국수가 더 좋긴하지만요ㅎㅎ

@facemaker77님의 입맛또한 저를 사로잡으십니다. 지금 딱 먹고 싶은거였는데... ㅎㅎㅎ

오~ 저녁식사는 맛있는것 드셨나요?ㅎㅎ 여름에 콩국수는 최고입니다ㅎㅎ

아 콩국수 완전 좋아요...ㅜㅜ

콩국수 한 그릇 먹고싶네요....콩국수 배달해주는 곳 찾아봐야겠어요 ㅋㅋㅋ

시간날때 올려주신 파이썬 2탄도 읽어보겠습니다

저도 콩국수 너무좋아해서 매일 먹고싶을 정도입니다ㅎㅎ 파이썬 꾸준히 재미있게 연재해볼게요^^

한국은 콩국수의 계절이군요.
요 며칠 안보이시네요. 돌아오세요!! 가방 검사 받으셔야죠.

https://steemkr.com/kr/@pupil/facemaker77-what-is-in-my-bag

가방검사 받도록 하겠습니다ㅠㅠ

와 콩국수 먹고싶습니다 ㅎㅎ

오늘도 콩국수 먹었습니다ㅎㅎ 콩국수는 신이만든 최고의 음식입니다

워우~ 얼음 넣어서 먹는 콩국수가 진짜 맛있는데 ㅋㅋ
처음으로 팁 충전해서 테스트 해 봅니다.
tip!

워어 팁받았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Thanks very much! 씨에씨에!

오~ 콩 국수 맛있어 보이네요~ 비쥬얼이 ㅋㅋ 너무 리얼해서 제가 후루룩 먹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맛있게 드시고~ 다음에도 맛있는거 올려 주세요~ ^^~

넵 기회가 된다면 자주 올리겠습니다ㅎㅎ 평소 음식사진을 잘 찍지는 않지만 스팀잇에 올리기위해 조금씩 찍어보려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