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설날에 시댁갈 준비 ( 사전좌석예약 )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오~~~
@dayul 입니다아~ >_<//

시할머니와 시댁식구들이 제주도에 계셔서!!
시부모님과 저희 가족은 설날이면 제주도로 날라갑니다. >_<//

언제나.. 제 값에 제일 성수기에 가다보니.
교통비만 후덜덜하네요..

어쨋든 1달전에 미리 비행기표는 결제해놨었는데,
문득!! 좌석 지정을 하지 않은 것 같아서 좌석 지정하러 홈페이지 들어갔어용!!

흡.. 조금 늦었나봐요.. 제일 앞쪽 블럭은 이미 지정 끝났네요. ㅠ
그래서 두번째 블럭 예약을 했답니다.

김포로 돌아오는 비행기는 전세기인가봐요!!!
갈때보다 크네요오.
1층이라고 되어 있는거 보니!!
2층도 있겠죠?ㅋㅋㅋㅋㅋ

후후후..
아직까지는 그래도 앞쪽 예약이 가능하네요!!

혹시나 비행기 타셔야 하시는 분들은.
각자의 항공권을 확인 하시어 사전 좌석 예약 해두시는것이 편할것 같아요오.. >_<//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Sort:  

1시간 거리 제주도지만 안좋은 자리 앉아가면 불편한데..
그나마 좌석 지정할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맞아용ㅋㅋㅋ 그리고 미리 지정이되서 기뻐유ㅋ

제주도 짱부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푸르른 바다... 그리고 맛난 음식...
요새 다시 효리네민박 하는거 보고 저 제주도병 또 도졌어요 휴 ㅋㅋㅋ

ㅋㅋㅋㅋㄱ 떠나시면 됩니다!!!! ㅋㅋ

시댁이 제주도시군요^^ 근래에 제주도에 눈이 많이 왔던데...
설연휴땐 괜찮아 지겠죠?

그렇지않을까요??? 흑흑. . 제일 비쌀때 움직여야해서 슬퍼유ㅡㅜ

시댁이 제주도면 좋은거겠지요 ㅎㅎ 저도 비행기탈때마다 사전좌석예약하고 가는데 갈때마다 어딜 골라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ㅎㅎ 다율님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ㅎ

일단 떠나고 보는거쥬? ㅋㅋㅋ
또 떠날 생각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아구 시댁이 제주도에 있군요 :) 멀긴해도 한번씩 가면 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 잘 다녀오세요 ^^

맞아용ㅋㅋ가끔 가기엔 좋아용ㅋㅋㅋ

헉! 시댁이 제주도라니!!!
넘 좋을꺼같아요!!!!!^^

그치만. , 눈치보여서 제주도로 여행을 못가요ㅋㅋㅋㅋ

시댁이 제주도라니ㅜㅜㅜ 싫었던 시댁도 자주가고싶어질 위치에요.. ❤️ 설 연휴 준비 잘하세용!

ㅋㅋㅋㅋ그렇지는 안더라구요오. . .ㅋㅋㅋㅋㅋㅋ

우와~~~ 시댁이 제주도라니~~~ 너무 부러워요~~~ 적어도 1년에 2번은 제주도!!! 최고예요~!

아니예요ㅋㅋ 추석은 친정간답니당ㅋㅋ

우와 시댁이 제주도에 있군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넹ㅋ 일주일 후에 갑니다아!!!!!!

세상에 명절때마다 제주도 가시는거예요? ^^
너무나 부럽습니다. 물론 마냥 여행가는게 아니시라
시어른들 뵙는거지만 비행기타고 제주도로 가는기분~
너무 즐거울것 같아요.
보팅 & 팔로우 하고 갈게요 ^^ 자주 뵈어요~

그래도 간단히 한바퀴 돌고올수있어서 좋아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