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짭퉁의 짭퉁 액션캠! '짭짭프로'를 샀습니다 ㅎㅎㅎ

in #kr-daily7 years ago

대문33.png

취업준비하는 사람이 액션캠을 어디다 쓰려고 샀나 싶으셨겠지만, 갑자기 태국에 갈 일이

2회나 생겼습니다 ㅠ 어 음... 사실 갑자기는 아닌데, 요새 하도 정신이 없어서 모든게

갑작스러운 기분입니다 ㅎㅎㅎ 물놀이 할때 아무래도 핸드폰 방수주머니에 넣고는 어려울

것 같아, 벼르고 있던 짭프로를 구매했는데요

원래 짭프로라고 불리는 모델은 'SJ CAM'이라는 회사의 'SJ 4000'이라는 모델이지만,

이 모델은 이 SJ4000을 본따서 나름대로 업그레이드? 해서 만든 듣보 회사의 SJ9000 입니다.

2.jpg

악세사리를 추가주문하면 3일만에 배송이오고, 카메라만 단품으로 주문하면 15일이 걸린다는

마법같은 배송 계산법에 놀라 저도 모르게 악세사리를 마구 질러버렸어요 ㅎㅎㅎ

원래도 1시간이 채 못되는 배터리 용량에 추가 배터리랑 충전기, 물속에서 꼭 필요하다는

부력봉도 필요하긴 해서 겸사겸사 샀습니다.

이 상술이 웃긴게, 기계가 싼 곳은 악세사리가 3배이상 비싸고, 기계가 비싼곳은 악세사리가

전부 3천원 이하로 저렴해서... 필요한걸 다 합치면 결국 그가격이 그가격으로 만드는

요술이 벌어집니다 ㅎㅎㅎ

3.jpg

일단 꺼내면 이렇게! 저 파우치 포함 2개의 추가 사은품을 주는데, 저는 무슨 이상한 왕 클립을

줫더라구요... 필요없었는데 그런건... 이렇게 SD카드 32기가까지 포함해서 대략 6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액션캠 자체는 2만5천원이었는데, 악세사리가 비싼 가게에서는 16천원에도 팔더라구요 ㅎㅎㅎ

도대체가 이런게 영상을 찍기나 할수 있을지 생각했지만, 다른 사용자분들 후기를 보면

잘만 찍힙니다. 중국이 정말 대단한 나라입니다 ㅎㅎㅎ

4.jpg

듀얼 충전기와 배터리인데, 엄지손가락만해요 ㅎㅎㅎ 이래 조그마니 1시간을 못버틴다고 하지...

900mah 용량이라고 하는데, 뭔가 묘하게 무섭습니다 폭발할까봐 ㅎㅎㅎ

5.jpg

그리고 이건 따로 주문한 손목 스트랩입니다.

저 튀어나온 부분에 액션캠을 물리는건데, 저게 안돌아가더라구요... 그럼 촬영할때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ㅎㅎㅎ 조였다 풀었다 해야하는지... 어허허허 뭔가 너무나도 낯선 아이템은 일단

저리 밀어버리고, 카메라를 한번 보시겠습니다.

6.jpg

오오오 무려 4k 영상을 지원하다고 하는데! 사실 엄밀히 뻥입니다 ㅎㅎㅎ

지원은 하지만 엄청스레 끊겨서 차마 영상이라고 부를 수 없는 그런게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파란색을 좋아하는 저의 취향과는 별개로, 물에서 잃어버릴까 염려되어 노란 색으로

눈에 잘 뜨이는 색을 골랐습니다.

7.jpg

포장안에도 이상한 부속이 한가득!

네... 참 뭐 쓰잘데기도 없어보이고, 사실 어디에 쓸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많이 사용하다보면 활용도가 하나씩 다 생기겠지 하는 마음입니다.

8.jpg

으... 쓸모없지만 매우 쓸모있어보이는 단체 샷입니다 ㅎㅎ

저 파란색 렌즈 닦이는 왜 준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파란색계열이라 아주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9.jpg

카메라는 이렇게 자그마 한데요! 애초에 방수 케이스가 씌워져서 배송됩니다.

이렇게 같이 주면, 방수케이스에 뭔가 하자가 있을까 걱정이 많이 되는데,

제일 중요한 부속인 만큼 공짜로 같이 주니 매우 기쁘지만 (응?)

제일 중요한 만큼 곱게 싸서 보내줬으면 싶었는데... 혹시나 불량일까 싶어

다들 한번씩 방수체크를 하는건가봅니다.

9-1.jpg

9-2.jpg

9-3.jpg

방수케이스를 벗기면 이렇게 자그마합니다

버튼은 위쪽의 OK 버튼과 앞쪽의 전원 겸 모드 버튼이 있는데요,

모드버튼을 한 번 씩 누르면, '사진- 동영상- 슬로우모션 동영상 - 옵션'이 나옵니다.

이보다 상위버전인 SJ 9000 elite 는 한국어 패치가 아주 완벽하다는데,

이 제품은 그냥 영어로 보는게 제일 편합니다 ㅎㅎㅎ

13.jpg

배터리가 없어 일단 충전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뭐든지 2개 있어야 마음이 놓이는 제 성격상, 나란히 빨간불을 내뿜는 배터리를 보니 마음이

참 여유롭고 든든하고 뭐 그런 기분입니다 ㅎㅎㅎ

아! 이 충전기? 가 특이한게, 예전에 쓰던 '미니5핀'(스마트폰은 마이크로 5핀)을 지원하기도

합니다! 작지만 아주 대단한 물건이에요 호호호 ㅎㅎㅎ

10.jpg
11.jpg
12.jpg

혹시나 해서 실행한 방수 테스트도 성공!!!

짭짭프로로 찍은 영상은 나중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집에서 영상을 찍으니

뭔가 이상해서... 아직 사용법도 익숙치 않네요 ㅎㅎㅎ

아... 어서 밀린 자소서를 마저 쓰고 태국으로 가고싶습니다. 돌아오면 다들 잘 통과해서

무사히 시험볼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ㅎㅎㅎㅎ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는 샤오미 액션캠을쓰고있는데 ㅋㅋ 짭짭프로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오오 그것도 고려했는데 금전의 압박으로... ㅎㅎㅎ 샤오미 성능도 궁금합니다

전 세부 갔을때 왜 이걸 안 가지고 갔나 엄청 후회했었어요ㅠㅠ
쿠보님 포스팅 보니까 하나 사둘까 싶기도하네요 ㅋㅋㅋ

오오 화질에 민감하시지 않으시다면 하나 장만해두세요! 저렴해서 막 쓰기도 좋고
다른분들 보면 최소한 1년 이상은 큰 고장없이 다들 잘 사용하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오오 가격대비 엄청 좋아보이는데 쿠보님 사용후기보고
괜찮으면 저도 하나 살래요 태국 몸건강히 다녀오시고
이번엔 실패하지 않은 쇼핑후기 기대해볼께요^ㅅ^

아하하하 지금 벌써 절반정도는 성공인 것 같아요!
다음에 올려드릴테니 영상한번 보시고 구매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잘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짭퉁의 짭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로 잘 다녀오시면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올려주세요!

가볍게 찍으실 용도면 정말 괜찮아요! 약간? 의 끊김이 있을 때도 있는데 ㅎㅎㅎ
참고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태국 다녀오고 영상 꼭올릴게요! ㅎㅎㅎ

노랑노랑한게 예쁘게도 생겼어요!!!
촬영하신 영상을 기대합니다 : D

저는 원래 파란색만 좋아하는데, 노란색이 참 예쁘게 나왔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 꼭 올려보겠습니다 ㅎㅎㅎ

와우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하신 듯 합니다. 영상도 한번 보고 싶네요.. 아이들이 고프로 사달라고 난리입니다 ㅋㅋ

저도 고프로가 정말정말 가지고 싶었었는데, 역시 중국을 기다리길 잘 한 것 같아요 ㅎㅎㅎ
실제 고프로의 10분의 1가격에 구매했으니 ㅎㅎㅎ 물론 성능은 1/2 일테지만, 그럼 가격대비
엄청난 이득이잖아요 ㅎㅎㅎ 이런 짭프로 하나 구매해서 이것저것 마음껏 찍어보라고 선물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네 그런듯 하니다. 저도 아이들이 사용할꺼라 비싼건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참고할 만 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모양도 마음에 드네요 ㅎㅎ 나중에 후기 알려주세요 ㅎㅎ

네! 다음에 이걸로 찍은 영상 꼭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중국의 놀라운 능력입니다.
허기야 지금도 그렇지만 수천년이상 우리보다 선진국이지요^^

이 물건을 어떻게 이런 가격에 만들 수 있는걸까요?!
그게 정말 미스테리입니다 ㅎㅎㅎ 배낀 물건이라 연구 개발비가 안들어간다고
해도 최소한 '부품값'은 있을텐데요... ㅎㅎㅎ

2000년경에 홍콩전시회장에 다닐때 4~5만원대 비디오카메라를 봤는데
가짜인줄 알았습니다^^
뒷골목에서 당시에 유행하던 피카츄시리즈를 몇천원에 사왔는데
그게 한국에서는 10배정도의 가격에 팔리고 있었습니다.
중국...'기인이사'가 많은 곳이지요^^

태국 가시는 군요. 부럽습니다.
이런 지름이 마음을 더욱 들뜨게 하죠.ㅎㅎ
요즘 전자기기들의 가성비는 정말 어마어마 한 것 같아요

정말 3만원도 안하는 물건으로 영상이찍힌다는게 놀랍습니다.
그렇다면 엄청 비싼 카메라의 용도는 뭘까... 새삼 고민해 봤습니다 ㅎㅎㅎ
저는 화질이 나빠도 전혀 알아채지 못하는 막눈이라서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