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흙수저 인증(태그가 이렇게 중요합니다. 여러분 ㅠㅠ)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힘든 헬요일이 지나갑니다.ㅠㅠ

이번 글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끝마치려 합니다.

저는 계정을 만든 지 정확히 30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SP는 다음과 같습니다.

ss.png

보이시나요? ㅋㅋㅋ SP가 28입니다.

왜냐면 태그의 중요성을 몰랐기 때문이죠 ㅠㅠ

제가 젤 처음 쓴 글이 ICO 참가 글이었는데...
몇 백명의 view가 있었지만 보팅이 1개였습니다.

태그를 제 맘대로 붙였거든요....

토요일에 어떤 고마운 분에게 kr 태그의 중요성에
대해 전해듣고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sooho 님 감사합니다 ㅋㅋ

모르는게 죄라는 말이 확 ~ 와닫네요 ㅋㅋ

태그는 정말로 중요합니다. 여러분~

그럼 굿 나잇 하세요 ^^

Sort:  

맞아요~ 글도 중요한데 글을 띄워주는 태그도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네~ 덕분에 10개 포스팅 하고 한 푼도 못벌었습니다. ㅋㅋㅋ
테조스 ico 방법을 심혈을 기울여서 썼는데 ㅎㅎ

이런 너무 아쉬우시겠네요.ㅠㅠ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다행입니다. ㅎㅎ

그러셨군요...제가 풀보팅의 힘을 실어 드리겠습니다. 9$ 조금 넘게 나올겁니다. 가끔 제 글에도 좋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뮤직홀릭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흑흑
자주 방문드리겠습니다. ^^

에고 ㅜㅜㅜ 힘내세여!! 보팅하고갑니다

위로 감사합니다. ㅠㅠ
팔로우 합니다 . ^^

Upvoted and also resteemed!

thanks !! :)

ㅠㅠ 이제 앞으로 kr태그 달아주시면 많은분들이 읽고 보팅해 주실거예요!!

감사합니다^^ 흙수저 인증이
최다 수익이 될 지는 상상도 못했네요
Kr화이팅

저도 미약하지만 힘을 싫어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그쵸..태그의 중요성! 저도 처음에 이상한거 달고ㅋㅋㅋㅋ0.03 이 기억나네요

글쵸 ^^ 태그가 확실히 중요하네요!

Congratulations @coinyaw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정말 태그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큰 힘이 되었습니다ㅠㅠ
맞 팔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130.74
ETH 2551.8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