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불이쌤~ㅎㅎ. 예전에 ebse 채널에서 원서 읽기 강좌 열심히 들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짧은 단편 위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내용도 알차고 책도 재밌게 읽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구동사, 문법 강좌는 수험서 보는거 같아서 영 지루하더군요) 일부분을 다루는 것도 저작권에 문제가 되나요? 책 홍보차원에서 도움이 될 것 같은데. (신작 영화 리뷰 프로그램처럼)

넵. 알아봤는데 양의 많고 적음이 문제가 아니래요. 저작권 문제만 아니면 재미있는 책이 참 많은데. 아쉬워요. ㅠ.ㅠ

프롤로그부터 흥미진진하네요 ㅎㅎ

잘 돼야할 텐데요. ㅎㅎㅎ

스티미언에게도 교육을시켜주십시요
슨상님

요새 많은 분들의 관심이 다른 곳에 있는 듯하여.. ㅎㅎㅎ 조만간 기획해볼게요. :)

커넥츠에서 다시 수업 진행하시는 건가요?
원서 읽기에서 방식이 좀 바뀌나 봅니다.
알아봐야겠네요..

원서읽기 방식은 맞는데, 저작권 문제로 최근작을 못해요. ㅠ.ㅠ
퀘스트는 참가비와 코칭비가 있고요. 대신 미션 100% 클리어하면 참가비와 코칭비를 환불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 중박 이상 예상하고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중박 이상 가면 좋겠어요. :)

최근에 제 지인분도 커넥츠에서 강의시작하셨던데 신기하네요!! :)

전 한국어 선생님이라 외국인 친구들한테 솔쌤이라고 불린답니다. ㅋㅋ

아, 그렇군요. 커넥츠가 다양한 분야의 강좌로 확대하는 모양이더라고요. 쏠쌤! 이름 어감이 좋은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