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31. 연어 먹스팀(Salmon dishes)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벨로입니다~~^_^ @bellomedley

꿀 같은 일요일인데 날씨가 좀 꾸리꾸리하네요...
그래도 연휴가 하루나 더 남았다는 사실!!! 😆😆

저는 오늘 연어 음식들을 갖고 왔어요~ㅎㅎ 음식점에서 테이크 아웃해 가지고 왔답니당!

백곰을 사랑한 연어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연하로 16
매일 11:00 - 1:30 (주문 포장 시 20% 할인)

연어플래터(그냥 연어만 있는 거), 연어초밥, 연어사케동 주문했는데요. 사케동이 제일 별로였어요.....ㅎㅎ 감흥 없는 그냥 평범한 맛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고단백 섭취하니 좋더라구요>_<!!!!!

그럼 비쥬얼 좀 감상해볼까요!?ㅎㅎㅎㅎ

F27550DC-29CF-4A52-A329-F1CF16239557.jpeg

연어는 정말 신선하고 괜찮더라구요!!!

C93E56A0-E74B-452F-90DB-EEB8DE8E5A4F.jpeg

너만 좀 맛있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또르르.....)

그럼 저는 다음편 ‘이벤트 당첨 발표’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아직 참여 안하신 분들은 고고해주세요!!!!!

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앙♥️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ilhamyus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어제 연어가 그렇게 먹고싶었는데!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하고 갑니다ㅋ

제가 대신 먹어서 죄송해요...ㅋㅋㅋㅋ
예가 체프님 자주 와주시니 좋아융~!!!ㅎㅎ

저도 연어 덕후인데 ㅠㅠ 급땡기네요!!!

마싯었어융>.<!!! 글로리아 주말인데 뭐하구 보내세요??ㅎㅎ

연어의 살이 사진으로도 싱싱해 보이네요~
맛있으셨겠어요^^

네... 맛있더라구요..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아 벨로 샘 연어 잔치네요
서울엔 비가 그치고 강한 햇
살이 비추네요
백곰이 사랑한 연어
광주에 가면 들릴께요 오
후 맛있게 쉬세요

ㅎㅎㅎ 역시 핑던님>_<!!! 감사합니다^^

아...연어 연어...츄릅...배고픕니다..ㅠㅠ

ㅋㅋㅋ욱사마님~ 잘지내시져?! 오랜만이에용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입안에 넣자마자 연어살 녹아 내릴거 같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연하로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버이날 기념 보팅이벤트] 포스팅 셀프 홍보해주세요! - 8회차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방문과 관심에 항상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36.41
ETH 2418.4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