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새벽에 가장 땡기는건 역시 치킨이죠!

in #kr-daily7 years ago

헉.... 치킨 이군요. 네.. 치킨...
한국치킨이 항상 너무 그리운데..
게다가 아까 13키로 러닝하고 와서 허기지고..
그리고 지금은 밤 11시 28분....
배에서 소리가 나네요.

오늘 잠을 잘수 있을까싶네요 ㅎㅎ

Sort:  

에구.. 외국에 나가 계신 분들 한국 음식이 너무 그립다고 하던데요 ㅠㅠ
특히 치킨은 우리나라처럼 만드는 곳이 거의 없어서 먹기 힘들다고 들었어요
따뜻한 차 한잔이라도 하시면서 허기 달래세요!!

맞습니다. 전 치킨도 잘 튀깁니다. (물론 시켜먹는것같이는 안되더군요 ㅠ) 7년 살면서 거의 모든 한국음식을 할 줄 알게 되었지요 ^^ 나름 생존 스킬 업!
어제 결국 피로를 못이기고 잠들어서 꿀잠 잤습니다. ㅎㅎ

음식 만드는게 고되겠지만 그대도 직접 만들어 드실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가끔 고향의 음식이 그리워 질 때 조금이라도 위안이 될 수 있을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