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요~~

in #kr-daily6 years ago

IMG_7454.JPG

안녕하세요~!
친구가 스팀잇 알려줘서 가입하게 되었는데..
일주일걸려 비밀번호 받았어요ㄷㄷㄷ
저는 8월 27일날 출산예정인
예비 쌍둥이 맘이에요 :)

앞으로
요리 ,일상, 여행, 추후 출산 , 육아등을
공유하려고 해요~
친구통해 스팀잇 공부 하긴 했는데
아직 많이 어렵네요 ㅠㅡ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Sort:  

와우 쌍둥이!!환영하고 축하드려요~~^^

ㅋㅋㅋㅋ감사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해!!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anjuhyun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넵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방가방가 하요 ^^

반갑습니다 ^^*

저도 막 시작한 스티미언입니다! 현질을 쫌 해서 스팀파워가 나쁘진않아요 ㅎㅎ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해주세요

넹!저도 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격하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멋진 포스팅 기대합니다

네 앞으로 열심히 할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에 온걸 환영합니다~~~~

어렵네유 ~~~~ㄷㄷㄷ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ㅎ

네!감사합니당 ㅋㅋ 앞으로 열심히 할께요 ㅋㅋ

반갑습니다~ 몸조리 잘하시길!!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러 놀러갈께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149.00
ETH 3156.9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