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각방 5일차 심경

in #kr-daddy6 years ago (edited)

우리 가족은 원래 4명 모두 같이 잔다.
높이가 낮고 넓은 침대가 있으면 두 아이를 동시에 살피면서 부부도 함께 잘 수 있겠다는 아내의 의견에 저상침대를 구입한 덕이다. 물론 내가 밤 늦게까지 업무를 하거나, 회식 등으로 늦게 귀가할 땐 혼자 서재방에서 자곤 했지만 기본적으로는 큰 침대에 둘째, 나, 아내, 첫째 순으로 잠을 잔다.

82A6BA46-2B40-4198-A03B-52C1913FEAE1.jpeg

오늘은 그런 우리 부부가 각방을 쓴지 5일째 되는 날이다.

이유는...큰 애의 독감이다.
(뭘 기대하셨나요?ㅋ)

지난 일요일밤 큰 애의 체온이 39도를 넘어섰고, 월요일 아침 병원 문을 열자마자 진료를 봤다. 난 학교서 쉬는 시간이 되자마자 톡을 확인했고 아내가 보낸 톡의 두 글자 독감

4D3B4B1D-9F4F-4D9E-B45B-4FFDF26FDF2C.jpeg

그렇게 큰 애와 작은 애는 각각 엄마와 아빠에게 맡겨졌고 그렇게 5일을 보냈다.
그 5일간 나의 심정은 다음과 같다

  1. 1 일차 : 오예~ 둘째는 일찍 자니깐 밤늦게까지 스티밋 해야지~눈누난나(큰 애가 아파서 걱정하는 마음은 늘 전제되어있습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ㅠㅠ)

  2. 2일차 : 엇? 둘째는 엄마가 곁에 없어도 잘 자네? 나도 좀 푹 잘 수 있겠는걸? 스티밋 하다가 자아지~큰 애 애교를 못 보니 좀 허전허긴 허다

  3. 3일차 : 나와 둘째가 노는 모습을 부러워하는 큰 애가 너무 안쓰럽다. 첫째 다 나으면 꼭 놀아주고 안아줘야지.

  4. 4일차 : 둘째가 슬 엄마를 그리워한다. ㅠ 밤에는 왜 이리 자주 깨니. 아빠 출근해서 너무 졸렸어. ㅠㅠ 오늘 밤은 잘 자주렴.

  5. 5일차 : 그러고 보니 애기 엄마도 많이 힘들어보이네. 첫째도 처져있고ㅠㅠ 얼른 나아서 우리 가족 다시 같이 자고 싶다~


작은 애가 어려서 독감을 옮게 되면 또 큰일이기에 이런 조치를 내렸지만...ㅠㅠ 이제는 각방 싫다. 큰 애는 아빠랑 놀고 싶고, 둘째는 엄마랑 놀고 싶고...ㅠㅠ 둘다 안쓰럽다.

아내도 내가 출근하고나면 두 방을 왔다갔다하면서 달래고 하느라 많이 힘들어보인다. ㅠㅠ 힘들텐데 학년말이라 학교에 일이 많다보니 칼퇴를 하지 못해 더 미안하다. ㅠㅠ

145DB2E5-70B3-40C9-8477-71E58BD27232.jpeg

얼른 낫고 같이 자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얼른 합방 하시길 ^^
제목에 낚이신분들 각방 소감 필요하시면 저한테 말씀하세요
진짜 각방러

네 얼른 합방하고 싶어요
진짜 각방을 쓰면 어떤 기분이신가요?

얼른 나아야할텐데 말이에요!
그나저나 제목에 낚였네요 ㅎㅎ..ㅎ

제목은 의도대로 제 역할을 다 했네요 ^^

Warning! This user is on my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제목 낚시.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독감, 빨리 낫길 빕니다^^

ㅋㅋㅋ 용서해주세요 ㅎ 그래도 제목에 거짓은 전혀 없답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막내 독감으로 큰애들은 할머니 집에 막내는 집에...난리도 아니였 ㅠㅠ

네ㅠ 독감 때문에 저희 집도 난리가 났네요ㅠ

빨리 큰애가 완쾌해야 아빠, 엄마가 재결합(?) 할텐데...
요즘 독감이 왜 이리 유행인지 모르겠네요.
둘째아이뿐 아니라 엄마, 아빠도 조심하셔야 한답니다.
주변에 독감 환자들이 너무 많네요.
빨리 큰애가 완쾌하길 바랍니다.^^

네 저도 저지만 아내도 걱정이 돼요 ㅠㅠ 얼른 큰 애가 완쾌했으면 좋겠어요

네... 그 제목에 맘이 덜컥하고 들어왔어요. ㅋㅋㅋ 쌤 울산 초등 교육이에요? 아님 중고등이에요?

엇 덜컥하셨다니 제목이 성공적이네요 ㅎㅎㅎ
전 초등에 있어요 ㅎㅎㅎ

제목보고 머지했는데 ㅋㅋㅋ 잘보고갑니다^^

제목은 죄송합니다. ^^; 그래도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얼른 낫기를 기원합니다 :)
모두 건강한 스티미언이 되기를 !!!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건강하자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